•  

     

     

     

     

     

     

    오송화장품·뷰티세계박람회에 가면 뷰티 전문가들에게 다양한 생활 속 뷰티 정보를 배울 수 있다.   
     
    2013 오송화장품·뷰티세계박람회에서는 박람회 기간 중 뷰티 관련 전문가들을 초청하여 관람객들에게 실생활에 유용하면서도 응용이 가능한 뷰티 비법을 공개할 예정이다.

    오후 12시부터 12시 40분까지 주공연장에서 매일 40분간 실시되는 뷰티강좌는 대전대학교 뷰티건강관리학과 방기정 교수 외 6명의 뷰티 관련 교수들의 강의로 구성된다.

    바쁜 현대인들에게 아침시간 단 5분의 변화로 멋지게 변화할 수 있는 방법과 노하우를 소개하는 [초간단 5분 메이크업], 연예인의 자연스러운 눈썹과 시크한 눈매 연출, 블링블링 볼터치 기법을 소개하는 [연예인 메이크업 쉽게 따라 하기] 등이 강좌로 구성돼 있다. 

    그 외에도 2013년 여름을 겨냥한 [심플 네일아트], [내 얼굴 작고 젊어지는 동안마사지] 등 다양한 주제로 박람회 기간 중 20회 강좌가 구성되어 관람객들에게 유익한 정보를 제공하는 시간이 될 것으로 보인다.

    또한 관람객을 즉석에서 초청하여 메이크업 수정, 동안마사지 방법 시연 등 관람객과 [뷰티로 소통할 수 있는 장]을 마련하고, 깜짝이벤트를 통해 사은품도 증정할 계획이다.

    무엇보다도 이번 뷰티강좌는  2013 오송화장품․뷰티세계박람회 기간 중 일상생활에서 쉽게 응용할 수 있는 [생활 속 뷰티 정보]를 제공하는 프로그램으로, 뷰티에 대한 다양한 이야기를 통해 많은 관람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뷰티강좌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osongbeautyexp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출처 = 2013 오송화장품․뷰티세계박람회 조직위원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