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메이크업협회(회장 오세희)는 지난 4월 3일 부산지회, 경남지부를 시작으로 4월 8일 대구지부, 대전지부에서 올 해 첫 정기 세미나를 개최했다.

    각 지부 임원들과 교수, 학생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된 2013년 상반기 정기 세미나는 협회 주요사업 소개 및 자격시험 일정 안내로 시작됐다. 

    부산지회 세미나는 전 부르주아 수석 메이크업 아티스트이며 현재 (주)아녜스 대표인 장정윤 메이크업 아티스트의 S/S 트렌드 메이크업 시연으로 참석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었다.

    경남지부는 홍은주 EJ바디아트 대표는 ‘봄’을 주제로 판타지 메이크업을 시연하여 큰 호응이 이어졌다. 

     


    또한 대구지부에서는 Amber JIN 아티스트의 [해체주의] 느낌을 주제로 바디페인팅 작품을 선보여 많은 박수갈채를 받았다. 

    한국메이크업협회는 중점사업 중 하나인 정기 세미나를 앞으로도 전국 지부별로 매년 2회씩 열어 지역 간 정보 공유와 최신 트렌드를 쉽게 접할 수 있도록 지원해 나갈 방침이다.

    또한 메이크업인들의 염원인 메이크업 국가자격 신설 관련 진행 상황에 대한 의견 피력과 메이크업 국가자격 신설을 위해 협회의 역량을 쏟아 붓고 있다는 것을 알리고, 각 지회, 지부에서도 큰 힘을 보태줄 것을 요청했다. 

    마지막으로 오는 4월 27일 삼섬동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메이크업인들의 축제, <제11회 전국 메이크업 경진대회>에도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했다.

     [사진출처 = 한국메이크업협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