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완연한 봄을 알리는 벚꽃 축제 시즌을 맞아 만개한 벚꽃에도 시선을 빼앗기지 않을 만큼, 사랑스러운 로맨틱 메이크업 룩을 완성시켜줄 컬렉션이 출시됐다.

    <맥(MAC)>에서 선보이는 <베이킹 뷰티> 컬렉션은 아기자기한 문양들과 파스텔톤의 사랑스러운 컬러들로, 여성들에게 트렌디한 디저트로 사랑받고 있는 케이크와 마카롱 등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했다.
     


    살구색, 핑크색, 하늘색 등 보기만 해도 달콤한 컬러의 제품들이 가득하다. 특히, 이번 컬렉션에서 함께 출시되는 펄매트 페이스 파우더에는 케이크에서나 볼 수 있는 앙증맞은 패턴들이 조각되어 있다.

    게다가 네일 락커, 휴대가 편한 작은 사이즈의 한정판 브러시까지 갖추고 있어, 어디서나 러블리한 봄의 여신으로 변신 가능하다.

    변명숙 맥 수석 아티스트는 “봄날 화사한 벚꽃 아래에서 빛나는 메이크업을 위해서는 맑고 투명한 무결점 피부 위에 펄감이 있는 페이스 파우더로 하이라이팅 해주어 입체감 있으면서도 환해 보이는 피부를 만들어 주는 것이 중요하다”며 “봄날과 어울리게 사랑스러운 소녀처럼 표현하되 촌스럽지 않고 세련됨을 풍기는, 모던 로맨틱 룩을 표현하는 것이 포인트”라고 설명했다.
     


    맥의 <베이킹 뷰티> 컬렉션은 419일부터 전국 맥 매장과 맥 홈페이지, 롯데닷컴에서 동시 판매된다.

    [사진출처 = 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