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끈적임 없이 빠르게 흡수되어 매일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데일리 선케어 제품이 출시됐다.

    야외활동이 많아지는 봄에는 자외선 차단을 제대로 하지 않으면 안된다. 봄볕을 가볍게 여겼다간 피부가 검게 그을리고 색소침착이 일어나며, 피부 노화와 손상을 부를 수 있다.

    따라서 이를 방지하기 위한 자외선 차단제 사용은 필수. 하지만 보통 끈적이고 무거운 사용감과 번들거림으로 인해 자외선 차단제를 생략하거나 다른 베이스 제품으로 대체하는 경우가 많다.

    이에 아이오페는 끈적임 없이 사용할 수 있는 데일리 선케어 제품 <UV 쉴드 선 프로텍터>와 <UV 쉴드 선 BB>를 출시했다.

    <UV 쉴드 선 프로텍터>는 높은 자외선 차단 지수에도 불구, 깃털 같이 가볍고 산뜻한 사용감을 자랑하며, 끈적임과 번들거림이 없이 가볍고 빠르게 피부에 흡수된다.

    아이오페만의 독점 성분 V.D Booster™(Vitality and Dynamic Booster)는 자외선에 의해 손상된 피부를 빠르게 진정, 개선될 수 있도록 피부 장벽을 강화해 건강하고 깨끗한 피부로 가꿔준다.

    <UV 쉴드 선 BB>는 가볍고 산뜻한 수분 베이스로, 본래 피부처럼 뭉침 없이 얇고 균일하게 밀착되는 사용감을 보이며 얼굴에 자연스러운 광 효과를 선사한다.

    [사진출처 = 아이오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