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세련되고 트렌디한 디자인에 로맨틱한 파스텔 톤 컬러감이 곁들어진, 여심을 사로잡을 백이 출시됐다.

    베라왕 백에서 선보이는 <멜로즈 백>은 고급스럽고 시크한 느낌을 가득 담은 깔끔한 사각형 형태로 디자인 된 백이다.

    편지봉투를 연상케 하는 가방 앞면의 클래식한 디테일은 우아한 멋을 더하고, 양 옆의 지퍼 디테일이 캐주얼한 분위기를 동시에 선사한다.

     

  •  

    특히 양 옆의 지퍼를 열면 앞부분의 가방이 자연스럽게 떨어져 클러치 백으로 활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손에 감기는 가장 적당한 사이즈의 클러치 백은 오피스 룩은 물론 빈티지, 캐주얼 등 다양한 스타일에 매치할 수 있어 실용성 또한 겸비했다.

    <멜로즈 백>은 트렌드를 반영해 바닐라, 피치핑크, 그레이, 퍼플, 민트 총 5가지 파스텔컬러로 구성됐다.

    피치핑크와 퍼플, 민트 컬러 아이템은 러블리한 스타일링을 즐기는 여성들에게 잘 어울리며, 바닐라와 그레이 컬러는 다양한 스타일링에 무난하게 매치 가능하다. 또 길이 조절이 가능한 고강도 나일론 웨빙의 스트랩으로 체형, 취향에 맞춰 유연하게 연출 할 수 있다.

    베라왕 백의 신제품 <멜로즈 백>은 오는 20일 CJ오쇼핑(CJmall.com)을 통해 국내 최초로 공개된다.

    한편, 베라왕 백은 2013 S/S 시즌을 맞아 휴스턴 백, 놀리타 백을 공개한 바 있으며 두 라인 모두 완판 신화를 이뤄내며 베라왕 백의 명성을 이었다. 또한 놀리타 백은 큰 성원에 힘입어 9일 소량 입고된 제품으로 2차 방송을 진행한다.

    [사진출처 = 베라왕 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