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가 소비자 모니터 요원 <그린 프로슈머> 3기를 모집한다.
<그린 프로슈머>는 제품 품평 및 소비자의 입장에서 신제품 기획에 의견을 제시하고 시장 조사 등 제품 기획, 개발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며 상품 기획자와 함께 이니스프리를 만들어 가는 모니터 요원이다.
이니스프리 <그린 프로슈머>로 선정되면 매월 1회 10만원 상당의 이니스프리 제품을 받고, 이니스프리에서 주최하는 뷰티클래스 및 각종 행사에 우선적으로 참여하는 기회를 갖는다.
최우수 활동자로 선정되면 현금 50만원 상당의 뷰티 포인트가 지급되는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다
이번에 선발되는 <그린 프로슈머> 3기는 서울 및 수도권에 거주하고 화장품에 관심이 많은 20~39세의 여대생과 주부, 직장인, 남성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신청방법은 이니스프리 홈페이지에서 신청서를 다운받아 작성한 후 담당자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신청 기간은 오는 17일까지며, 1차 서류심사와 면접을 거쳐 총 28명이 최종 선발된다.
선발된 그룹은 오는 5월부터 2013년 10월까지 6개월 동안 활동하며 (남성 그린프로슈머의 경우 2개월), 최소 월 1회 이니스프리 본사 담당자와 함께 진행하는 오프라인 정기 모임에 참여하게 된다.
[사진출처 = 이니스프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