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차(茶) 브랜드 설록이 ‘설록 블렌딩 티’ 8종 출시를 기념해 이마트, 롯데, 홈플러스 등 대형마트를 중심으로 ‘색다(茶)른 설록 블렌딩 티’ 이벤트를 진행한다.

    ‘색다(茶)른 설록 블렌딩 티’ 이벤트는 최근 티(tea)를 찾는 소비자가 많아지는 가운데, 기존에 누구나 생각하는 티(tea) 이미지에서 벗어난 색다른 맛과 향의 경험을 제공하는 의미에서 기획됐다.

    이마트 주요 매장에서 다양한 맛과 향을 지닌 블렌딩 티를 시음해볼 수 있으며, 전 점을 대상으로 설록 제품 3만 원 이상 구매 시 신세계 상품권 5천원을 증정한다. 기간은 3월14일부터 3월27일까지.

    또한 설록은 이마트 구매 고객에게 더 맛있게 블렌딩 티를 즐길 수 있는 레시피를 제공한다.

    새콤달콤 더욱 다양한 건강 티를 즐길 수 있는 이 레시피는 5만 원 이상 구매 소비자에게 무료 배포되는 마트 책자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5만 원 이하 구매 고객은 구입도 가능하다.

    이번에 출시된 티 종류는 ‘삼다 텐저린티’, ‘스위트 카라멜향티’, ‘봄날 난꽃향티’, ‘리치 망고티’, ‘레이디 스트로베리티’, ‘순수 홍차’, ’애플 시나몬티’, ‘해피 레몬 허브티’ 총 8종이다.

    ‘설록 블렌딩 티’는 제품 1개당 20티백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전국 할인마트와 가까운 슈퍼 등에서 손쉽게 구입할 수 있다.

    [사진출처 = 오설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