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스타벅스에서 2013년 계사년 새해 첫날인 1월 1일 가장 일찍 매장을 찾는 고객 13명에게 오늘의 커피 톨 사이즈를 무료로 제공한다.
새해 첫 날을 따듯하게 맞아 줄 스타벅스의 오늘의 커피는 매해 연초에 선보이는 ‘과테말라 까시 씨엘로 (Guatemala Casi Cielo)’로 준비했다.
‘과테말라 까시 씨엘로’는 과테말라의 안티구아 지역 커피로 독특한 꽃향기와 은은히 풍기는 레몬 풍미가 특징이다. 중간 정도의 무게감에 다크 코코아의 끝 맛이 균형이 잡혀있어 초콜릿, 캐러멜, 견과류, 감귤과 사과 등과 잘 어울린다.
오늘의 커피는 2013년 1월 1일 단 하루 전국 49개 도시 480여 매장에서, 선착순으로 매장당 13명씩에게 무료로 제공된다. 오늘의 커피는 톨사이즈 기준 3,600원이며, 스타벅스 매장은 대개 오전 7시부터 문을 연다.
또한 스타벅스는 새해부터 단골 고객 우대 프로그램인 ‘마이 스타벅스 리워드(MSR)’ 혜택을 대폭 강화한다. 그린, 골드회원이 250g 원두를 구매할 때 발행되던 오늘의 커피 쿠폰이 VIA(12개입)를 구매해도 발행된다.
골드회원의 혜택 중 별 15개를 모아야 발행되던 무료 음료 쿠폰을 별 12개로 낮추고, 1월 1일부터 31일 기간 내에 골드회원이 되면 음료 한 잔 구입 시 한 잔을 추가로 무료 제공하는 쿠폰을 제공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