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6∙25정전 60주년 군 창작 뮤지컬 ‘프라미스(The Promise)’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뮤지컬 ‘프라미스’는 현역 장병 김무열, 초신성의 윤학(본명 정윤학), 슈퍼주니어의 이특(본명 박정수), 에이트의 이현, 정태우, 지현우(본명 주형태) 등이 참여를 확정하며 2013년 상반기 최고의 화제작으로 떠올랐다.

    공연에 대한 관심을 입증하듯 뮤지컬 ‘프라미스’는 12월 5일 판매를 시작하자마자 단숨에 판매 1위를 기록했으며, 판매량은 인터파크 전체판매량의 약 23%에 육박했다. 이러한 폭발적인 반응은 단 12회 차의 티켓만 오픈된 점을 감안하면 이례적인 수치이며, 약 1500석의 국립극장 1층 대부분이 판매된 상태이다.

    티켓 판매 외에도 개설 이틀 만에 뮤지컬 ‘프라미스’ 트위터(twitter.com/625musical) 팔로워 수가 2천여명에 달하는 등 공연에 대한 열기가 뜨겁다. 관객들은 트위터 및 예매처 게시판을 통해 “다재다능한 이특 배우님의 첫 공연 매우 기대한다”, “무열 배우님의 공연을 볼 수 있어 행복하다”, “상상도 못했던 캐스팅! 내년 1월이 매우 기다려진다!” 등의 기대평을 남기고 있다.

    뮤지컬 ‘프라미스’는 2013년 6·25전쟁 정전 60주년을 맞아 국방부와 육군본부, (사)한국뮤지컬협회가 공동으로 제작하는 작품으로 조국과 동료들을 지키기 위해 희생을 선택한 자와 그와의 약속을 지키기 위해 노력하는 전우들의 모습을 그려내는 등 휴머니즘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7인의 용감한 전우들의 이야기를 통해 전 세대에게 깊은 감동을 선사할 뮤지컬 ‘프라미스’는 오는 1월9일(수)부터 20일(일)까지 국립극장 해오름극장에서 관객들을 만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