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체
- 뉴데일리
- 뉴데일리 경제
- 대구·경북
- 충청·세종
- 부산·경남
- 호남·제주
- 경기·인천
-
"봄이 왔다"… LG생활건강, '이자녹스 벚꽃 에디션 시즌4' 출시
LG생활건강은 봄의 상징인 벚꽃을 수놓은 화사한 디자인의 '이자녹스 벚꽃 에디션 시즌4'를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이자녹스는 매년 봄마다 벚꽃을 테마로 한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하며...
2019.03.07 뉴데일리경제 > 패션·뷰티 > 김보라 -
올리브영, '올영세일' 2차 선착순 특가… "아벤느 선크림 990원"
올리브영은 7일 단 하루 선크림을 990원에 선착순 판매한다고 밝혔다. 올리브영은 지난 4일부터 올 봄 트렌드를 보여주는 다양한 인기 상품을 최대 60% 할인하는 대규모 세일을 진...
2019.03.07 뉴데일리경제 > 쇼핑 > 김보라 -
쥬씨, 'RE:BOOT' 마케팅 진행… 가맹점 수익에 방점
쥬씨는 올해 마케팅 슬로건으로 'RE:BOOT(재시동하다)'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쥬씨 관계자 "이번 RE:BOOT라는 메시지는 단순한 브랜딩을 넘어 신선한 과일이라는 쥬씨의 ...
2019.03.07 뉴데일리경제 > 프랜차이즈 > 김보라 -
야쿠르트 아줌마, 48년만에 '프레시 매니저'로 이름 변경
야쿠르트 아줌마가 새롭게 태어난다.한국야쿠르트는 창립 50주년을 맞아 야쿠르트 아줌마의 명칭을 프레시 매니저(Fresh Manager)로 변경한다고 7일 밝혔다.한국야쿠르트의 상징...
2019.03.07 뉴데일리경제 > 식음료 > 김보라 -
中 덕에 활짝 웃는 '비디비치', 두 달 만에 매출 500억원 돌파
신세계인터내셔날의 프리미엄 화장품 브랜드 비디비치의 성장세가 무섭다.신세계인터내셔날은 비디비치가 올들어 3월3일까지 누적 매출 504억원을 달성했다고 7일 밝혔다. 2월 영업 일...
2019.03.07 뉴데일리경제 > 패션·뷰티 > 김보라 -
롯데칠성음료, 10대1 액면분할 결정… "주주가치 제고"
롯데칠성이 10대 1 액면분할을 통해 국민주로 변신한다.롯데칠성음료는 6일 이사회를 열어 상장 주식의 10대 1 비율의 액면분할을 결정했다고 밝혔다. 이번 조치는 시장 및 투자자의...
2019.03.06 뉴데일리경제 > 식음료 > 김보라 -
멕시카나, 'CJ제일제당' 출신 이상구 대표이사 선임
치킨 프랜차이즈 기업 멕시카나는 제4대 전문 경영 CEO로 이상구 대표이사(사장)를 선임했다고 6일 밝혔다.신임 이상구 대표는 1988년 삼성그룹 공채로 직장생활을 시작해 국내 외...
2019.03.06 뉴데일리경제 > 프랜차이즈 > 김보라 -
네이처리퍼블릭, '캘리포니아 알로에 보송 선스틱' 출시
네이처리퍼블릭은 자외선은 물론 땀과 물로부터 피부를 보송하고 촉촉하게 보호해주는 '캘리포니아 알로에 보송 선스틱 SPF50+ PA++++'를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네이처리퍼블...
2019.03.06 뉴데일리경제 > 패션·뷰티 > 김보라 -
유한킴벌리 "황사 마스크 착용한 사람 절반도 안돼"
미세먼지 비상저감조치가 발효되어 각별한 주의가 요구되는 가운데, 시민들의 올마른 마스크 착용은 제대로 이루어지지 않는 것으로 파악됐다.6일 유한킴벌리 크리넥스 마스크가 시장조사기관...
2019.03.06 뉴데일리경제 > 유통 > 김보라 -
[깐깐한 파우치] '셀프 염색' 전성시대… 에뛰드·더페이스샵·미샤 염색약 안전한가
과거에는 많은 소비자는 브랜드 이미지 '이름값'을 보고 화장품을 구매했다. 가격이 비싸면 좋은 화장품으로 여겼다. 최근 미세먼지와 화학제품의 반감이 커지면서 화장품을 구매할때 기능...
2019.03.06 뉴데일리경제 > 패션·뷰티 > 김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