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체
- 뉴데일리
- 뉴데일리 경제
- 대구·경북
- 충청·세종
- 부산·경남
- 호남·제주
- 경기·인천
-
현대리바트, 브랜드 고급화… "죠르제띠 플래그십 오픈"
현대리바트가 하이엔드 수입 가구 플래그십 스토어를 선보이는 등 브랜드 고급화에 속도를 높이고 있다. 프리미엄 영업망을 확대해 늘어나는 초고가 가구 및 인테리어에 대한 수요를 선점하...
2022.06.26 뉴데일리경제 > 쇼핑 > 임소현 -
[Daily New유통] NS홈쇼핑, 럭키슈에뜨, 풀무원 外
◇ 이디야커피, 새콤달콤 과일음료 '이디야 아이스' 2종 출시이디야커피가 새콤달콤한 과일의 맛으로 여름 더위를 식혀줄 '이디야 아이스' 2종을 출시했다. 가맹점 인기 메뉴인 블렌딩...
2022.06.24 뉴데일리경제 > 쇼핑 > 임소현 ,김보라 ,조현우 -
해외여행 열렸는데… 하나투어·모두투어 '적자' 탈출은
전세계적으로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가 '엔데믹' 국면으로 접어든 들면서 해외여행 '리오프닝(경제활동 재개)'이 본격화됐다. 하지만 2년여간의 직격탄을 맞은 ...
2022.06.24 뉴데일리경제 > 호텔·레저 > 임소현 -
[Weekly New호텔] 환경의 달 맞은 호텔가, 환경보호 활동 전개
호텔가가 환경의 달 6월을 맞아 환경 보호 활동에 적극 나서고 있다. ESG 경영 실천의 일환과 지역사회, 지구 환경 보존을 위한 각종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켄싱턴, 환경의 날...
2022.06.24 뉴데일리경제 > 호텔·레저 > 임소현 -
"올 여름에만 먹을 수 있다" 식품가, 한정판 마케팅 강화
식품업계가 여름 시즌을 맞아 '한정판' 마케팅을 이어가고 있다.오리온은 '초코파이정(情) 수박', '포카칩 훌라망고맛', '포카칩 라임모히또맛' 등 여름 한정판 3종을 출시한다고 ...
2022.06.23 뉴데일리경제 > 식음료 > 임소현 -
롯데리아, 'K버거' 한우불고기버거 라인 확대… 해외시장 출시 검토
롯데GRS의 롯데리아가 '불고기버거' 출시 30주년을 맞아 해외 시장 출시를 검토 중이다. 대표적인 K-푸드인 불고기를 활용해 본격적인 한국식 'K-버거' 시장을 구축하겠다는 전략...
2022.06.23 뉴데일리경제 > 식음료 > 임소현 -
풀무원, 美 시장서 K-푸드 공략 본격화… CIA와 다큐 제작
지난해 미국에서 식물성 지향 브랜드를 출시, 본격적인 시장 공략에 나선 풀무원이 K-푸드 확산을 위한 해외 투자를 강화하고 있다.이번에는 세계 3대 명문 요리학교인 CIA(Culi...
2022.06.23 뉴데일리경제 > 식음료 > 임소현 -
이랜드이츠 멤버십 제도 개편… 7월부터 등급별 적립제 부활
이랜드이츠가 7월부터 새 멤버십 제도를 시행한다. 브랜드 프리미엄 전략을 구사하고 있는 상황에서 개편된 회원제도에는 등급별 적립제가 부활하는 한편 진입장벽을 낮춰 충성 고객 '락인...
2022.06.23 뉴데일리경제 > 식음료 > 임소현 -
파리바게뜨 사회적합의 검증위, 결과 발표 '논란'
지난 5월 출범한 '파리바게뜨 사회적합의 이행 검증위원회'가 1차 검증 결과를 발표한 가운데, 검증 내용에 대한 논란이 일고 있다. 앞서 파리바게뜨 가맹점에서 근무하는 민주노총 소...
2022.06.23 뉴데일리경제 > 식음료 > 임소현 -
BBQ 윤홍근 회장, '갑질' 제보한 가맹점주에 패소
치킨 프랜차이즈 BBQ가 '윤홍근 회장으로부터 폭언·욕설 등 갑질을 당했다'는 가맹점주의 허위 제보 때문에 명예를 훼손당했다며 손해배상 소송을 냈으나 1심에 이어 항소심에서도 패소...
2022.06.22 뉴데일리경제 > 식음료 > 임소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