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체
- 뉴데일리
- 뉴데일리 경제
- 대구·경북
- 충청·세종
- 부산·경남
- 호남·제주
- 경기·인천
-
마노핀, 밸런타인데이 시즌 머핀 출시
MP그룹이 운영하는 마노핀이 밸런타인데이 시즌을 앞두고 한정판 머핀 6종과 음료를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신제품은 '러브유', '마이러브', '온리유', '더블하트', '스윗러브...
2019.02.08 뉴데일리경제 > 식음료 > 임소현 -
설빙, 뜨거운 빙수 '핫초코마시멜로설빙' 출시
코리안 디저트 카페 '설빙'이 따뜻한 초콜릿 소스와 쫀득한 마시멜로가 듬뿍 들어간 '핫초코마시멜로설빙'을 출시한다.핫초코마시멜로설빙은 부드러운 우유 얼음 위에 폭신한 마시멜로를 얹...
2019.02.08 뉴데일리경제 > 식음료 > 임소현 -
'고객감동' 강조하는 한샘… 홈페이지·콜센터는 '입맛대로' 운영
가구업계 1위 한샘의 고객센터가 체계적이지 못한 운영 체제로 뭇매를 맞았음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소비자들의 목소리와 동떨어져 있다는 지적이 나온다.8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한샘 최양하...
2019.02.08 뉴데일리경제 > 쇼핑 > 임소현 -
피자뷔페 전성기… '가성비' 피자몰 vs '프리미엄' 미스터피자
최근 피자뷔페의 인기가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이랜드 피자몰에 대항해 미스터피자가 뷔페 프리미엄화를 본격화 하는 등 기존 피자 브랜드들이 새 전략을 짜고 있다.7일 관련업계에 따르...
2019.02.07 뉴데일리경제 > 식음료 > 임소현 -
파리바게뜨, '달콤한 꿀도넛' 출시 3개월 만에 400만개 판매 돌파
SPC그룹의 베이커리 브랜드 파리바게뜨가 '달콤한 꿀도넛'이 출시 3개월 만에 400만개가 팔렸다고 7일 밝혔다.'달콤한 꿀도넛'은 겉면은 바삭바삭하고 속은 쫄깃쫄깃한 빵에 꿀을 ...
2019.02.07 뉴데일리경제 > 식음료 > 임소현 -
농심, 3세대 신라면 '신라면건면' 출시… 2년 연구의 결실
국민라면 신라면이 '건면(Non-Frying, 乾麵)'으로 새롭게 출시된다. '신라면건면'은 신라면 고유의 맛을 그대로 살리면서 튀기지 않은 건면을 사용해 깔끔하고 개운한 맛이 특...
2019.02.07 뉴데일리경제 > 식음료 > 임소현 -
조상님 차례대신… '제주로, 해외로' 여행 떠나는 가족들
#5년차 직장인 강혜은(27)씨는 설 연휴를 맞아 가족 해외여행을 계획하려다가 포기해야했다. 이번 설 당일은 화요일, 연휴가 월·화·수요일 이고 주말까지 붙이면 5일이나 쉴 수 있...
2019.02.01 뉴데일리경제 > 호텔·레저 > 임소현 -
아티제 1년만에 또 가격 인상… 2월부터 일부 음료 200원씩 올려
커피·베이커리 전문점 카페 아티제가 1일부터 일부 음료 가격 인상을 단행한다.이번 가격 인상으로 상시 판매 37개 음료 중 11개 품목이 200원씩 인상된다. 나머지 26개의 가격...
2019.02.01 뉴데일리경제 > 식음료 > 임소현 -
롯데제과, 설 귀성객 졸음방지 껌씹기 캠페인 전개
롯데제과는 한국도로공사와 함께 '설 명절 교통안전 캠페인'의 일환으로 '졸음방지 껌씹기 캠페인'을 전개한다.롯데제과의 '졸음방지 껌씹기 캠페인'은 명절 연휴 및 휴가철 등 차량 운...
2019.02.01 뉴데일리경제 > 식음료 > 임소현 -
SPC그룹 파스쿠찌, 바리스타 챔피언십 우승 음료 한정 판매
SPC그룹이 운영하는 이탈리아 정통 커피전문점 파스쿠찌가 '2018 파스쿠찌 바리스타 챔피언십' 우승 음료를 2월 한 달간 한정 판매한다고 1일 밝혔다.이번에 출시한 우승 음료 '...
2019.02.01 뉴데일리경제 > 식음료 > 임소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