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체
- 뉴데일리
- 뉴데일리 경제
- 대구·경북
- 충청·세종
- 부산·경남
- 호남·제주
- 경기·인천
-
"무더위 보양식도 맛있게·더 간편하게"…이마트가 선보이는 '여름 미식회'
복날 보양식은 삼계탕이라는 전통적인 보양식 공식이 깨지고 장어, 민어, 전복 등 프리미엄 보양식 시장이 뜨고 있다.이마트가 지난 2년간 한 여름철인 7~8월 주요 보양식 매출을 분...
2019.07.10 뉴데일리경제 > 유통 > 임소현 -
홈플러스, 한국서비스품질지수 대형할인점부문 4년 연속 1위
홈플러스가 대표 유통기업으로서 서비스 경쟁력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홈플러스는 한국표준협회가 발표한 '2019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 평가에서 4년 연속 대형할인점 부문...
2019.07.09 뉴데일리경제 > 유통 > 임소현 -
이랜드리테일, '이 맘을 나눠요' 아동의류·용품 보상판매
이랜드리테일이 전국 5개 매장에서 10일부터 23일까지 아동용품 및 의류 보상판매 '이 맘을 나눠요' 행사를 진행한다.이 맘을 나눠요는 이랜드리테일이 굿윌스토어와 손잡고 고객이 사...
2019.07.09 뉴데일리경제 > 식음료 > 임소현 -
롯데제과 꼬깔콘, '프로듀스 X 101' 효과 톡톡
롯데제과 꼬깔콘이 '프로듀스 X 101' 마케팅 효과를 톡톡히 보고 있다.롯데제과는 지난 달 꼬깔콘을 구매 인증 이벤트로 Mnet 프로듀스 X 101의 현장 경연 티켓 증정하는 행...
2019.07.09 뉴데일리경제 > 식음료 > 임소현 -
까사미아, '홈카페족' 겨냥한 감성 테이블웨어 신상품 선봬
신세계 리빙&라이프스타일 브랜드 까사미아(casamia)가 여름철 카페 대신 집에서 소확행을 즐기는 '홈카페족'을 위한 트렌디한 디자인의 테이블웨어 신상품을 출시했다.카페에서처럼 ...
2019.07.09 뉴데일리경제 > 유통 > 임소현 -
롯데칠성, IoT 분리수거함 '칠성사이다 재활용 증진 캠페인' 실시
이달부터 부산에 위치한 주요 상업지역 4곳에 다 마신 음료 페트병 및 캔을 버리면 칠성사이다 제품을 보상받을 수 있는 IoT(Internet of Things, 사물인터넷) 분리수...
2019.07.09 뉴데일리경제 > 식음료 > 임소현 -
페르노리카 릴레, 한여름 힐링 라이프 스타일 프로그램 선봬
페르노리카 코리아의 프랑스 보르도 화이트 와인 베이스의 아페리티프(aperitif 식전 주) 릴레(Lillet)가 스타일리시한 라이프 스타일을 즐기는 여성들의 위해 도심 속 여유를...
2019.07.09 뉴데일리경제 > 식음료 > 임소현 -
롯데하이마트, PB '하이메이드' 블랙에디션 4도어 냉장고 론칭
롯데하이마트가 자체 브랜드(PB) '하이메이드' 4도어 냉장고(모델명: HRF-SN418BFP)를 '블랙에디션' 버전으로 새롭게 선보인다. 지난해 첫 선을 보였던 하이메이드 4도어...
2019.07.09 뉴데일리경제 > 유통 > 임소현 -
공정위, 쿠팡 '불공정행위' 현장 조사 착수
최근 불거진 쿠팡의 납품업체에 대한 갑질 논란과 관련, 공정거래위원회가 현장 조사에 착수했다.9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공정위는 이날 오전부터 쿠팡의 본사를 방문해 '불공정행위'에 대...
2019.07.09 뉴데일리경제 > 유통 > 임소현 -
신세계면세점, 칼팍과 럭셔리 여행 VIP 고객 유치 총력
신세계면세점이 한진관광의 럭셔리 여행 패키지 브랜드 칼팍(KALPAK)과 제휴를 맺고 내∙외국인 VIP 고객 유치에 나선다.최근 뷰티, 패션에 이어 여행에서도 '럭셔리'가 떠오르고...
2019.07.09 뉴데일리경제 > 유통 > 임소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