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체
- 뉴데일리
- 뉴데일리 경제
- 대구·경북
- 충청·세종
- 부산·경남
- 호남·제주
- 경기·인천
-
아워홈, 2019 올해의 브랜드 대상 수상… 2개 부문 선정
종합식품기업 아워홈은 지난 24일 열린 '2019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서 총 2개 부문 '올해의 브랜드'로 선정됐다고 밝혔다.아워홈은 올해의 가정간편식, 올해의 김치 총 2개 부...
2019.07.26 뉴데일리경제 > 식음료 > 임소현 -
SPC그룹 '파리크라상' 소비자중심경영 선포식 개최
SPC그룹 파리크라상이 서울 양재동 본사에서 소비자중심경영 인증인 'CCM (Consumer Centered Management)제도' 선포식을 가졌다고 24일 밝혔다.소비자 중심...
2019.07.24 뉴데일리경제 > 식음료 > 임소현 -
대상, GS리테일과 업무제휴 협약… HMR 공동개발
대상과 GS리테일이 밀키트 사업 시너지 창출을 위한 업무제휴 협약(Joint Business Plan, 이하 JBP)를 체결했다고 24일 밝혔다.이날 동대문구 신설동 대상 본사에서...
2019.07.24 뉴데일리경제 > 식음료 > 임소현 -
호텔가, 바텐더 초청 클래스 개최… '칵테일' 즐기는 색다른 방법 소개
호텔가가 바텐더 초청 칵테일 클래스를 진행한다. 호텔업계는 최근 투숙객과 일반 고객 등을 대상으로 직접 참여할 수 있는 강좌와 파티 등을 준비해 고객들의 진입 문턱을 낮추고 있다....
2019.07.24 뉴데일리경제 > 호텔·레저 > 임소현 -
오뚜기, 토마토로 하나되는 '2019 화천 토마토축제' 후원
오뚜기가 토마토 재배지로 유명한 강원도 화천에서 열리는 '2019 화천 토마토축제'를 후원한다.화천 토마토 축제는 강원도 화천군 지역의 대표 농산물인 화천 토마토와 지역홍보를 위해...
2019.07.24 뉴데일리경제 > 식음료 > 임소현 -
롯데제과, '우리동네 월드콘 아몬드 브리틀을 찾아라' 이벤트
롯데제과가 월드콘 출시 33주년을 맞아 선보인 특별 기획 제품 '월드콘 아몬드 브리틀'의 온라인 이벤트를 실시했다.'우리동네 월드콘 아몬드 브리틀을 찾아라!' 이벤트는 8월 31일...
2019.07.24 뉴데일리경제 > 식음료 > 임소현 -
매일유업, 미래 골프 스타 응원… 제5회 영건스 매치플레이 개최
매일유업이 국내 유일 남자 주니어 골프대회인 제5회 영건스매치플레이의 주최사로 참여한다고 24일 밝혔다.영건스매치는 2015년 시작하여 매년 1회씩 진행되고 있는 국내 유일 매치플...
2019.07.24 뉴데일리경제 > 식음료 > 임소현 -
"동심을 잡아라"… 어른 '전유물' 호텔이 달라졌다
성인들의 전유물로 여겨졌던 호텔이 변화하고 있다. 국내에 '호캉스' 열풍이 불면서, 국내 여행 트렌드를 이끈 '가족여행'과 맞물려 '키캉스(키즈+호캉스)' 열풍으로 이어지고 있다....
2019.07.24 뉴데일리경제 > 호텔·레저 > 임소현 -
할리스커피, '현금 없는 매장' 시범 운영
할리스커피가 서울·경기 지역 매장을 중심으로 '현금 없는 매장'을 지난 6월부터 시행했다고 24일 밝혔다.할리스커피는 지난 5년간 결제수단 추이를 살펴본 결과 32%에 달했던 현금...
2019.07.24 뉴데일리경제 > 식음료 > 임소현 -
한국 '솔티드 카라멜 와플콘', 맥도날드 본사 레스토랑서 판매
맥도날드는 한국에서 개발한 디저트 메뉴인 '솔티드 카라멜 와플콘'이 한국을 대표하는 메뉴로 선정돼 맥도날드 글로벌 본사 1층에 위치한 레스토랑에서 26일부터 한정 판매된다고 24일...
2019.07.24 뉴데일리경제 > 식음료 > 임소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