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버거킹 '사딸라' 통했다… 올데이킹, 누적 판매량 1천만개 돌파
프리미엄 햄버거 브랜드 버거킹의 '올데이킹(ALL DAY KING)'이 론칭 9개월 만에 누적 판매량 1000만 개를 돌파했다. 가성비·가심비, 뉴트로 트렌드 공략한 사딸라 패러디...
2019.07.29 뉴데일리경제 > 식음료 > 임소현 -
현대리바트, '상생형 가정용 가구 전시장' 선봬
현대리바트가 '상생형 주방가구 전시장'에 이어 이번엔 '상생형 가정용 가구 전시장'을 선보인다.현대리바트는 서울 동작구 상도동에 상생형 가정용 가구 전시장 '리바트스타일샵 동작점'...
2019.07.29 뉴데일리경제 > 유통 > 임소현 -
에이스침대, '쏠비치 호텔&리조트 진도' 전 객실에 침대 공급
대한민국 대표 침대 브랜드 에이스침대가 이번 달 19일 오픈 한 특급리조트 '쏠비치 호텔&리조트 진도' 전 객실에 에이스침대를 공급했다고 밝혔다. 총 1500조이다.대명그룹이 진도...
2019.07.29 뉴데일리경제 > 유통 > 임소현 -
7월 날씨에 빙과업계 '당혹'… "더 더운 8월에 사활" 여름 마케팅 총력
기록적인 폭염이 이어졌던 지난해에 반해 올 여름은 비교적 시원한 날씨가 이어지면서 빙과업계가 당혹감을 감추지 못하고 있다. 장마철이 끝나고 폭염이 찾아올 전망인만큼 남은 여름 동안...
2019.07.29 뉴데일리경제 > 식음료 > 임소현 -
신세계, 백화점 '큰손' 5060 시니어 위해 무료 오픈 클래스 진행
백화점 문화센터가 진화하고 있다. 기존에 없었던 무료 오픈 클래스부터 2030밀레니얼 세대를 위한 뷰티 콘서트, 10명 내외가 같이 듣는 단체 수업 등 다양한 강좌를 마련해 눈길을...
2019.07.28 뉴데일리경제 > 유통 > 임소현 -
롯데百 강남점, 맞춤형 마케팅 '학부형 클럽' 선보인다
롯데백화점 강남점이 29일부터 '학부형 클럽'을 운영한다. 학부형 클럽이란 초중고등학교 자녀를 둔 학부형 대상으로 한 회원제로, 강남점의 주변 상권인 '대치동' 고객 특성에 맞춘 ...
2019.07.28 뉴데일리경제 > 유통 > 임소현 -
현대홈쇼핑, '모바일 홈쇼핑' 전담 진행자 공개 오디션
현대홈쇼핑이 현대H몰 앱에서 운영하고 있는 모바일 전용 생방송 '쇼핑라이브' 전담 진행자를 공개 오디션을 통해 뽑는다. 현대홈쇼핑은 29일부터 오는 10월까지 쇼핑라이브 전담 진행...
2019.07.28 뉴데일리경제 > 유통 > 임소현 -
이마트 피코크, 미슐랭 맛집 '금돼지 식당'과 돈육 햄 출시
피코크의 맛집 콜라보 상품이 통조림으로까지 진화했다.이마트는 올해 미슐랭 빕구르망에 선정된 금돼지 식당과 손잡고 오는 다음달 1일 '피코크 금돼지 식당 햄'을 출시한다고 28일 밝...
2019.07.28 뉴데일리경제 > 유통 > 임소현 -
빙그레, 프리미엄 냉장주스 '따옴' 인기… 신제품 세 달만에 100만병 판매
기존 음료업체들이 주도해 왔던 냉장 주스 시장에 빙그레 프리미엄 냉장 주스 '따옴'이 강자로 부상하고 있다.2012년 10월 출시된 빙그레 따옴은 '자연에서 갓 따옴'이라는 컨셉에...
2019.07.26 뉴데일리경제 > 식음료 > 임소현 -
한국보다 중국·베트남서 더 잘팔리는 오리온 '초코파이'… '내수 챙기기 나서'
오리온 초코파이가 지난해 중국과 베트남에서 국내를 제친 매출 실적을 올렸다. 베트남에서는 제사상에도 오르기도 하는 세계인의 간식이 된 초코파이와 관련, 오리온은 내수 시장을 겨냥한...
2019.07.26 뉴데일리경제 > 식음료 > 임소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