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30일 대학로 유니플렉스 1관 개막, 메타시어터에서 온라인 실시간 송출
  • ▲ (상단 왼쪽부터) 유빈·백아연·허찬, (하단 왼쪽부터) 임세준·원호·미래소년 손동표.ⓒ신스웨이브
    ▲ (상단 왼쪽부터) 유빈·백아연·허찬, (하단 왼쪽부터) 임세준·원호·미래소년 손동표.ⓒ신스웨이브
    뮤지컬 '온에어'가 '온에어-스핀오프(SPIN-OFF)'로 돌아온다. 

    2008년 초연된 '온에어'는 2014년 일본 버전으로 상연되며 K뮤지컬의 저력을 입증한 바 있다. 당시 한국인 아이돌과 일본인 PD와의 사랑 이야기로 선보여 많은 사랑을 받았다.

    지난 4월에는 tvN 'SNL KOREA'의 유성모 연출 등 창작진이 만나 시트콤과 보이는 라디오, 뮤지컬 형식을 결합시켜 극장형 라이브 시트콤 '온에어-비밀계약'을 공연했다. 회당 최대 5000명 이상의 전 세계 시청자들과 호흡하며 성황리에 마쳤다.

    '온에어-스핀오프'는 시청자들의 반응이 가장 좋았던 라디오 신을 재구성했다. 라디오 명은 '달달한 라디오' 줄인 '달.라'. 보이는 라디오 콘셉트인 만큼 다양한 코너들로 가득하다.
  • ▲ 뮤지컬 '온에어-스핀오프' 티저 포스터.ⓒ신스웨이브
    ▲ 뮤지컬 '온에어-스핀오프' 티저 포스터.ⓒ신스웨이브
    달달 크루(멀티역)가 등장해 스타들의 숨겨진 모습과 지인들과의 캐미를 볼 수 있는 게스트 코너 '달달 초대', 사전에 팬들에게 받은 요청 사항들을 무조건 들어주는 '꿀떡 흥신소', 시청자들의 사연을 달달 크루들과 랜덤으로 배역을 뽑아 연기하는 '달고나 극장', 팬들이 추천하는 게임들로 이뤄진 '별사탕 오락실' 등이 이어진다.

    이번 공연에는 DJ 역에 원더걸스 출신 유빈, 청아한 음색의 백아연, 감성 어린 보컬 원호, 빅톤의 임세준과 허찬, 미래소년 손동표 등이 출연하며, 곧 추가 캐스팅을 공개할 예정이다.

    극장형 보이는 라디오 '온에어 스핀오프'는 6월 30일~8월 15일 대학로 유니플렉스 1관에서 공연된다. 오프라인은 티켓링크에서 예매할 수 있으며, 온라인 라이브 스트리밍은 글로벌 공연전문 플랫폼 메타씨어터를 통해 실시간으로 관람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