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지난 22일, 29일 공개된 뮤지컬 '어나더어스' 뮤직비디오 中.ⓒ아음컴퍼니
    ▲ 지난 22일, 29일 공개된 뮤지컬 '어나더어스' 뮤직비디오 中.ⓒ아음컴퍼니
    SF뮤지컬 '어나더어스'가 개막을 앞두고 넘버 2곡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레이나 바이러스'로부터 인류를 구원할 뮤지컬 '어나더어스'(연출 윤상원)는 오는 7일부터 15일까지 대학로 동양예술극장 2관에서 공연된다.

    2098년 지구에 원인불명의 바이러스가 등장하면서 많은 인류의 목숨을 빼앗아간다. 노아는 동료이자 연인인 조슈아와 스승인 사이먼 박사의 행적을 추적하다 '또 다른 지구'라는 쌍둥이 행성이 존재한다는 사실을 알아낸다. 이에 노아는 외부 행성으로 가는 방법을 찾기 위해 고군분투를 펼친다.
  • ▲ 뮤지컬 '어나더어스' 포스터.ⓒ아음컴퍼니
    ▲ 뮤지컬 '어나더어스' 포스터.ⓒ아음컴퍼니
    신약개발을 위해 애쓰다 실종된 조슈아의 흔적을 찾는 '노아' 역에 김대웅, 천체 물리학자가 돼 새로운 행성을 찾는 '조슈아'는 김지유가 출연한다. 노아와 함께 또 다른 지구의 존재를 알게 되는 '람' 역에는 박한근·문성일, 노빌리움의 집사 로봇 '홍키' 역은 주태윤이 맡는다.

    '어나더어스'는 지난달 22일과 29일 노아와 조슈아의 듀엣넘버 '별들처럼', 람의 넘버 '라메스'의 음원·뮤직비디오 영상을 순차적으로 공개했다. '별들처럼' 뮤직비디오에서 김대웅과 김지유는 깊이 있는 감정선과 환상의 호흡을 선보였으며, '라메스'에서는 박한근과 문성일이 서로 다른 음색과 각자의 매력을 뽐냈다.

    뮤지컬 '어나더어스'는 배우 주민진이 필명 '신천옹'으로 리딩 공연 때부터 각색으로 참여했다. 음악감독 이한밀, 극작가 김재민, 작곡가 해나 등 실력파 창작진이 모여 완성도를 높였다. 이번 트라이아웃 공연은 한국과학창의재단의 지원을 통해 제작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