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뮤지컬 '지킬앤하이드'가 오는 11월 공연을 앞두고 전 배역 오디션을 진행한다.

    2004년 국내 초연된 '지킬앤하이드'는 상반된 두 가지 인격을 지닌 주인공 지킬과 그를 사랑하는 두 여인 루시, 엠마의 비극적 로맨스가 더해진 아름다운 스릴러 뮤지컬이다.

    지난 해에는 브로드웨이 워크 라이트 프로덕션과 협업해 기획부터 제작까지 주도적으로 이끄는 완벽한 조합의 월드투어 프로덕션을 선보인 바 있다.

    그 동안 조승우, 류정한, 민영기, 김우형, 홍광호, 양준모, 박은태, 조성윤, 김소현, 이혜경, 정명은, 임혜영, 조정은, 최현주, 이지혜, 최정원, 소냐, 김선영, 이영미, 정선아 리사, 린아 등이 출연해 폭발적인 흡입력과 전율하는 감동을 선사했다.

    제작사 오디컴퍼니는 주인공 지킬/하이드부터 루시, 엠마 등 '지킬앤하이드'의 주조연과 모든 앙상블을 캐스팅하는 오디션을 실시한다. 오디션을 통해 선발된 배우는 11월 서울공연과 2019년 전국투어를 함께할 예정이다. 

    서류접수는 5월 10일까지이며, 1·2차 오디션에 지정곡 심사와 배역에 따른 지정 대사, 안무 심사가 이뤄진다. 지정곡은 대중에게도 큰 사랑을 받고 있는 공연의 대표 넘버 'This is the moment'(남자), 'Someone like you'(여자)이다. 

    접수는 오디컴퍼니 홈페이지의 오디션 메뉴를 통해 가능하며, 관련 문의는 전화(02-6467-2200) 또는 이메일(odaudition@gmail.com)로 하면 된다.

    뮤지컬 '지킬앤하이드'는 11월 샤롯데씨어터에서 공연된다.

    [사진=오디컴퍼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