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연예대상 캡쳐ⓒ뉴데일리
    ▲ 연예대상 캡쳐ⓒ뉴데일리

    안시우와 이은형이 코미디 부문 남녀 우수상을 차지했다.

    안시우와 이은형은 30일 오후 서울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린 '2015 SBS 연예대상'에서 코미디 남녀 부문 우수상을 차지하는 영광을 안았다.

    이날 안시우는 "상을 받으면 기분이 좋은 것 같다. 사랑하는 아버지, 어머니, 정말 고생 많이 하시는 본부장, 부장님 '웃찾사' 감독, 스태프, 동료들, 감사하다. '영스트리트' 식구들 감사드린다"고 벅찬 소감을 전했다.

    이어 그는 "큰이모부가 건강이 안좋으신데 빨리 쾌유하시길 빌겠다"며 "제 이름으로 삼행시를 짓겠다. 안, 안녕하세요. 시, 간관계상 한말씀만 드리겠다. 우, '웃찾사' 화이팅"이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은형은 "먼저 제가 개그 시작하고 처음으로 상을 타는데, 항상 부모님께 죄송스러운 마음이 있었다. 오늘 이 영광을 부모님, 제 친언니께 바치고 싶다"며 "아침에 일어났을 때 어떻게 하면 예뻐보일까가 아니라 웃겨보일까를 고민했던 12명의 개그우먼 사랑하고 존경한다. 또 항상 못난 역할하고 못생긴 표정하는 저에게 예쁘다고 말하는 남자친구에게 감사하다고 말씀드리고 싶다"고 눈물을 글썽거리며 소감을 말했다.

    한편 '2015 SBS 연예대상'에서는 공동 MC 이경규 장예원 전현무가 진행을 맡았다. 대상후보는 유재석, 김병만, 강호동, 이경규, 김구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