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배우 이서진이 대본 리딩 현장에서 한지민을 격리시켰던 사건에 대해 직접 해명한다.

    25일 방송될 KBS 2TV '해피투게더4'(이하 '해투4')는 '완벽한 타인 특집'으로 유해진-이서진-조진웅이 출연하며, 스페셜 MC로는 구구단 세정이 나선다.

    이날 이서진은 '해투4' 첫번째 게스트로 출연했던 한지민이 폭로한 '대본 리딩 격리설'을 적극 해명했다는 후문. 지난 방송에서 한지민은 "대본 리딩 현장에 오이 향 향수를 뿌리고 갔더니 이서진이 창 밖을 보고 대사를 읽게 했다"고 폭로한 바 있다. 

    이에 이서진은 "그날따라 날씨가 너무 좋았다. 한지민에게 좋은 풍경을 보여주고 싶었다"며 멋쩍은 보조개 미소를 보였다. 이어 "오이 향만 맡으면 군대 생각이 난다"고 밝힌 것으로 알려져 그 전말에 궁금증을 자아낸다. 

    그런가 하면 이서진은 영화 '완벽한 타인'의 천만 공약에 숨겨진 비밀을 고백해 이목을 끌었다. 이서진이 밝힌 천만 공약은 바로 자신의 휴대폰을 낱낱이 공개하는 것. 

    하지만 그는 "영화가 천만 관객이 안 될 것 같아 공약을 건 거다"라며 뜻밖의 비밀을 털어놨다. 뿐만 아니라 "혹시 모르니 900만부터는 슬슬 (데이터를) 지워야 할 것 같다"며 은밀한 계획을 세워 현장을 웃음 바다로 만들었다. 

    이서진이 밝힐 '한지민 격리'의 전말과 영화 '완벽한 타인'의 천만 공약 비화는 25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되는 KBS2 목요 예능 '해피투게더4'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KBS 2TV '해피투게더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