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뮤지컬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와 영국 왕실 프리미엄 향수 앳킨스, 일루미넘이 연인들에게 어울리는 로맨틱한 커플향수 '홀리데이 컬렉션'을 출시한다. 

    앳킨슨에서 선보이는 커플향수는 우드 세이브 '더킹 & 더퀸'으로 구성됐다. 이집트 왕자 모하메드 알리 브라임과 그의 연인의 특별한 사랑을 기념하기 위해 제작된 향수로 로얄 오리엔탈 향수의 숨은 보석으로 불리는 우드(Oud) 향으로 탄생했다.

    일루미넘에서 홀리데이 컬렉션으로 선보이는 커플향수는 영국 왕세손비 케이트 미들턴의 웨딩향수로 유명한 화이트 가드니아 페탈과 젠틀맨을 연상시키는 품격 있는 가죽향의 파이퍼 레더로 구성되었다.

    '홀리데이 컬렉션'은 12월 4일부터 매장에서 만날 수 있으며, 커플세트를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뮤지컬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 공연 관람 티켓을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한편, 뮤지컬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는 전 세계 12억명이 격찬한 미국 작가 마가렛 미첼의 소설이 원작으로 남북전쟁을 둘러싼 원작의 장대한 스토리를 화려하고 웅장한 스케일과 예술적 무대 연출로 표현했다.  

    김소현, 바다, 김지우, 남경주, 신성우, 김법래, 윤형렬, 에녹, 정상윤, 손준호, 오진영, 정단영 등이 출연하며, 2016년 1월 31일까지 잠실 샤롯데씨어터에서 공연된다.

    [사진=클립서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