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박정아 ⓒ더블 유엠 컴퍼니
    ▲ 박정아 ⓒ더블 유엠 컴퍼니
    그룹 쥬얼리 출신 배우 박정아가 '복면가왕 태권브이'와 대결에서 졌다. 박정아가 바로 '복면가왕' 태권브이'와 대결에서 진 '복면가왕 동작그만'이었던 것. 

    이 가운데 박정아의 과거 드라마 촬영장 비하인드 컷이 다시금 주목받고 있다.

    박정아 소속사 더블유엠컴퍼니는 과거 종합편성채널 JTBC 일일드라마 '귀부인'(극본 호영옥, 연출 한철수) 주인공으로 낙점돼 한창 바쁘게 촬영중인 박정아의 촬영장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박정아는 앞머리가 돋보이는 긴 웨이브 머리로 청순함을 뽐냈고 고깔모자를 쓴 사진에서는 인형 같은 외모를 과시해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교복에 운동화를 매치해 고등학생다운 풋풋함이 느껴지는 것은 물론, 오랜만의 교복에 즐거운 듯 셀카를 찍는 박정아의 모습에서 촬영장의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고스란히 느낄 수 있어 보는 이들로 하여금 절로 미소를 짓게 만든다.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박정아 대박" "박정아 여전히 예쁘다" "박정아가 '복면가왕 태권브이'한테 진 '복면가왕 동작그만'이었다니" "박정아 좋아" "박정아 여전히 노래잘하네"라는 반응을 보였다.

    한편 11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복면가왕'에 출연한 박정아는 녹슬지 않은 뛰어난 가창력을 뽐내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