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드라마 화정 속 서강준 ⓒ판타지오
    ▲ 드라마 화정 속 서강준 ⓒ판타지오

    배우 서강준이 드라마 '화정'에서 열연 중인 가운데 그가 나온 연기아카데미가 주목받고 있다.

    방송, 미디어 산업이 나날이 발전하는 가운데 배우지망생들 또한 늘고 있다. 계속해서 쏟아지는 배우지망생들 사이에서 살아남기 위해선 연기력뿐만 아니라 자신만의 색깔을 아는 것이 중요하다.

    지난해 9월 국내최대의 드라마 캐스팅 C&A 에이전시와 판타지오 엔터테인먼트가 제휴를 맺고 오픈한 CNC스쿨은 교육기관임과 동시에 양질의 캐스팅을 고수한다.

    CNC스쿨은 현장실습 뿐 아니라 수강생 개개인의 특성과 매력에 적합한 교육방식을 적용하면서 소수정예를 지향하고 있다. 또한 실질적인 우수 강사진과 사전오디션을 통한 레벨테스트가 특징이다.

    해당 기관 출신으로는 대표적으로 사극드라마 ‘화정’에서 주연을 맡고 있는 신인 배우 서강준과 같은 드라마 수덕 역으로 활약하고 있는 배우 강대현이 있다. 이 외에도 스타야구선수 출신의 양준혁, 수리엔터테인먼트 소속 배우 진재영이 있으며 배우 김민주는 CNC스쿨에서의 클리닉을 통해 빛나는 재기를 준비 중이다.

    CNC스쿨은 캐스팅 디렉터, 학생, 액팅코치간의 조화로 새로운 연기아카데미로써의 혁신을 꿈꾸고 있다.

    그 외 자세한 정보는 C&C홈페이지(http://www.cncschool.co.kr) 또는 CNC스쿨 공식블로그(http://blog.naver.com/cnc_school)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