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밀회' 김희애가 간통죄로 고소당한 위기에서 장현성과 손잡고 위기탈출을 넘어서 통쾌한 복수에 성공했다.

    지난 12일 방송된 JTBC 월화드라마 '밀회'(극본 정성주, 연출 안판석) 15회에서는 반격에 나선 오혜원(김희애)이 김인겸(장현성)과 손잡고 대담한 승부를 펼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된 '밀회'에서는 검찰들이 혜원의 집을 압수수색하거나 혜원을 직위해제하는 등 서회장(김용건)의 압박이 현실화되는 모습이 전개됐다. 여기에 더해 준형(박혁권)도 간통죄로 아내 혜원을 고소하라는 민학장(김창완)의 지시에 따르기로 결심을 굳혀 위기감을 고조시켰다. 

    혜원은 이선재(유아인)네 집에서 선재를 기다리다 긴장이 풀려 잠이 들고 선재가 돌아오자마자 준형이 경찰과 함께 들이닥치고 만다. 흥분하는 준형 앞에서 조용히 있던 혜원은 통화 좀 하겠다고 말하고 인겸(장현성)과 통화하며 대담한 승부를 시작했다. 결국 혜원은 서회장네의 파일을 이용해 인겸과 한 편이 되는데 성공하고 유유히 풀려나게 된다. 

    이후 기세를 잡은 혜원은 자신의 자리로 다시 돌아오게 되고, 호시탐탐 혜원의 자리를 노리다 혜원의 직위해제 이후 잠시 머물렀던 왕비서(백지원)에게 원위치로 돌아가라고 말해 시청자들을 통쾌하게 만들었다. 

    또한, 성숙(심혜진)에게 투자 조언을 하던 백선생(길해연)의 해외 도피를 유도해 자동으로 혐의를 인정하는 상황을 만들며 혜원은 진정한 승자가 되었다. 하지만 동지가 된 인겸과 바로 의견이 엇갈리는 모습이 보여 또 다시 앞을 예상할 수 없게 해 궁금증을 높였다.

    이에 '밀회' 방송을 접한 네들은 "혜원 무섭도록 치밀하네", "혜원이 서회장네와 왕비서 공격하는 거 정말 통쾌하다", "인겸은 자기 이익 앞에서는 적도 동지도 없네", "밀회 마지막회 어떻게 될까", "혜원이 진정한 행복을 찾았으면 좋겠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기세를 잡은 김희애가 장현성과의 마지막 싸움에서 어떤 승부를 펼칠지,한 치 앞도 예상할 수 없는 JTBC '밀회' 마지막회인 16부는 13일인 밤 9시45분에 방송된다.

    ['밀회' 김희애, 사진=JTBC '밀회' 15회 방송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