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너희들은 포위됐다' 2차 예고편이 공개됐다. 

    SBS 새 수목드라마 '너희들은 포위됐다'(극본 이정선, 연출 유인식, 이하 '너포위')는 이승기, 고아라, 박정민, 안재현 신입경찰 4인방의 비틀즈 패러디 2차 예고편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지난 23일 '쓰리데이즈' 종영 직후 공개된 '너포위' 2차 예고편에는  신입경찰 4인방인 대구 역의 이승기와 수선 역의 고아라, 태일 역 안재현, 지국 역 박정민이 레전드 경찰관인 서판석 역의 차승원을 만나게 되면서 펼쳐지는 이야기가 담겼다. 

    특히, 이들 4인방이 경찰서로 들어가기 위해 건널목을 걷는 장면은 비틀즈의 'abbey road(애비로드)' 앨범 재킷을 패러디해 더욱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후 4인방을 마주한 차승원이 "내가 너희들에게 가르칠 건 딱 하나다. 니들은 절대 형사가 될 수 없다는 것"이라는 내레이션과 동시에 경찰들이 숨가쁘게 범인을 뒤쫓거나 격투하는 장면들이 연속으로 공개됐다. 이어 '낙오될 것인가, 형사가 될 것인가. 운명은 그의 손에 달렸다'는 자막이 이어졌다. 

    또한, 차승원이 "싸움같은 데 절대로 휘말리지 마라", "나는 아무나 내 새끼로 안 키운다"는 멘트에 이어 출연진들 모두 총과 레이저건, 그리고 확성기 등을 들고 카리스마 넘치는 경찰 포즈를 취하는 모습이 드라마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한편, SBS 새 수목드라마 '너희들은 포위됐다'는 '쓰리데이즈' 후속으로 오는 5월 7일 밤 10시 첫 방송된다

    ['너희들은 포위됐다' 2차 예고편 공개, 사진=SB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