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결' 합류한 홍진영과 남궁민, 첫 만남부터 '알콩달콩'
  • 홍진영 남궁민 우결 첫 만남이 예고돼 화제다.
    최근 배우 남궁민과 가수 홍진영은 MBC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의 새 커플로 합류해 첫 만남을 가졌다고.
    이날 서로의 정체를 몰랐던 두 사람은 '최종 목적지 주소'가 담긴 미션카드만을 갖고 서로를 찾아야 했다.
    설레는 표정의 남궁민과는 달리 홍진영은 '가상 남편을 찾아가라'는 황당한 미션카드를 받고 당황해 했다는 후문.
    홍진영은 이날 순백의 웨딩드레스와 높은 힐을 신고 아침부터 '가상남편'을 찾아 헤매야 했고, 무려 1시간을 걸은 끝에 가상남편과의 첫 만남이 성사됐다.
    힘들게 서로를 알아본 두 사람은 첫 만남임에도 불구하고 거침없는 대화를 이어나갔다는 전언.
    두 사람은 대화를 통해 "척 하는 이성이 제일 싫다"는 공통된 이성관이 있음을 알게 됐다.
    특히 이날 홍진영은 첫 만남에서부터 상대가 쉽게 감당할 수 없는 애교 퍼레이드를 펼쳐 '귀여운 척 하는 거 아니냐'는 남궁민의 오해를 사게 됐으며, 남궁민 역시 특유의 부드러운 말투와 매너로 홍진영에게 '자상한 척 하는 거 아닌가'라는 오해를 샀다.
    이렇게 서로에 대해 작은 오해를 갖게됐지만 두 사람의 진짜 속마음은 무엇인지 궁금증을 자극했다. 
    첫만남 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이소연-윤한 부부의 하차 이후 새롭게 합류하게 된 홍진영-남궁민커플이 향후 보여줄 로맨스에 기대를 모으고 있다. 
    홍진영-남궁민 우결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홍진영 남궁민 우결, 첫만남부터 팔짱끼고?" "홍진영 남궁민 우결, 와 좋다" "홍진영 남궁민 우결, 부럽다 부러워" "홍진영 남궁민 우결, 은근 잘어울리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홍진영과 남궁민이 출연하는 '우리 결혼했어요 시즌4'는 오는 22일 첫 방송된다.
    [사진 출처=MB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