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투개월 김예림이 신곡 [Voice](보이스)를 공개했다.

    김예림의 소속사 미스틱 89는 “9일 정오에 김예림의 두 번째 미니앨범 [Her Voice]을 발매했다”고 밝혔다.

    주요 음원 사이트에 타이틀곡 [Voice]를 공개함과 동시에 자사 공식 유튜브 채널과 김예림의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Voice] 뮤직비디오도 선보였다.

    앨범 타이틀곡 [Voice]는 김예림의 유일무이한 음색이 돋보이는 미디엄 템포의 노래로 헤어진 연인을 목소리로 기억한다는 감성적인 내용이다. 요즘 가장 핫한 랩퍼 스윙스가 랩 피처링으로 참여했으며, 유희열-정재형-스윙스-퓨어킴이 감미로운 목소리를 더해 노래를 풍성하게 만들었다.

    특히, 이 곡은 지난 4일 밤 발표되었던 단체채팅 콘셉트의 티져 비디오가 화제가 되면서 큰 기대를 모은 바 있다. 티저 비디오에서 유희열, 정재형, 스윙스, 퓨어킴의 들려주었던 목소리가 실제 노래 음원에도 그대로 삽입된다.

    [Voice] 뮤직비디오는 방 안에 있던 김예림이 갑자기 발생한 지진을 겪는다는 내용을 담았다. 제작진은 노래 제목 [Voice]가 공기의 진동이라는 점에 착안하여 휴대 전화 진동이 집 전체의 진동으로 이어진다는 독특한 콘셉트를 만들었고, 그것을 동화같은 감각적인 영상미로 표현했다.

    뮤직비디오 속 김예림은 길게 늘어뜨려서 꼬은 헤어스타일링에 붉은색 꽃이 프린팅된 셔츠를 입고 시종일관 신비스러우면서도 몽환적인 모습으로 등장해 눈길을 끈다.

    한편, 김예림의 두 번째 미니 앨범 [Her Voice]에는 타이틀곡 [Voice] 외에도 총7곡이 수록된다. 앨범의 프로듀서 윤종신을 비롯해 김광진, 고찬용, 이상순, 이규호 등 최고의 아티스트들이 앨범의 완성도를 높였다.

    김예림은 음원과 뮤비 발표를 시작으로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