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배우 장근석이 데뷔 20주년을 기념하는 '디너쇼'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장근석은 지난해 12월 9일 서울을 시작으로 12월 15일 부산, 2013년 1월 20, 21일 일본 오사카와 23, 24일 도쿄에서 데뷔 20주년 기념 '디너쇼'를 개최해 팬들과 만나는 시간을 가졌다.
장근석의 '디너쇼'는 자신을 오랫동안 사랑해준 팬들에게 감사하는 의미로 만든 특별한 자리다.
국내 '디너쇼'의 경우 서울 500명, 부산 400명 등 소수의 팬들만이 참가가 가능해 티켓 오픈 당일 전석이 매진됐다.
또한 일본 '디너쇼'역시 추첨제로 진행돼 2만여 명이 넘는 팬들이 몰리며 장근석의 인기를 입증했다.
약 3시간 30분에 걸쳐 진행된 장근석의 '디너쇼'에서는 데뷔 20주년을 맞이한 장근석의 데뷔시절부터 현재까지의 활동을 돌아보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장근석은 솔직하면서도 유쾌한 입담을 과시하며 팬들과 대화하는 시간을 가졌고, 직접 작품 속 OST를 열창해 팬들에게 감동을 안겼다는 후문이다.
데뷔 20주년 기념 '디너쇼'를 성황리에 마친 장근석은 팬들에게 감사인사와 소감을 전했다.
"프라이빗한 공연으로 팬들과 더 가까이 이야기 나눌 수 있어서 더없이 소중한 시간이었다. 쉼 없이 20년을 달려왔지만 20주년을 맞은 한 해 축하해주신 많은 분들 덕분에 천천히 되돌아 볼 수 있는 시간을 가질 수 있었던 것 같아 감사하다"
소감에 이어 장근석은 앞으로의 계획을 덧붙이며 팬들에게 애정어린 시선을 부탁했다.
"지난날들 보다는 앞으로 더 나아가야 할 날들이 많이 남아있기에 20년간 저의 길을 함께 걸어준 소중한 분들과 앞으로의 20주년도 함께 할 수 있었으면 하는 바람이다. 앞으로도 열심히 직진할테니 애정어린 시선으로 지켜봐주셨으면 좋겠다"
한편, 장근석 디너쇼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장근석의 팬사랑 대단한 듯", "장근석의 남다른 팬사랑", "벌써 20주년?", "와 벌써20주년이라니 소름", "대단하다~앞으로도 기대되네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