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민주화 팔아서 대통령 된 분들, 그리고 드골 정신
    김진철

    먼저 대한민국 자유를 사랑하는 애국시민들에게 프랑스의 국민적 영웅으로 불리고 있는 Charles de Gaulle (드골) 대통령의 서거와 유언과 관련된 말씀을 먼저 올리기를 원합니다.

    드골은 세계2차 대전에서 프랑스를 구했던 위대한 대통령입니다. 그가 서거하기전에 가족들에게 남긴 유언을 오늘날 대한민국 역사는 반드시 기억하고 소위 전직대통령과 그들의 정치측근들과 가족들이 반드시 기억을 해야 할 때입니다.

    프랑스 드골대통령의 유언중에서 <가족장(家族葬)으로 할 것> 그리고 현직  대통령이나 장관들이 參禮 (참레) 하는 것을 못하도록 하라고 했습니다, 그러나, 자신과 2차 대전(大戰) 전쟁(戰爭)터를 누비며 프랑스 解放(해방)을 위하여 함께 싸웠던 戰友(전우)들의 참예는 허락했습니다. 이 얼마나 위대한 대통령의 유언입니까?

    프랑스정부는 드골 전대통령의 遺言(유언)을 존중하여 파리의 노트르담 성당에서 영결식을 가졌습니다. 그리고, 현직 대통령과 장관들은 영결식장에 가지 않고 각자 자신들의 사무실에서 묵념을 올리고 기도했답니다. 그리고, 드골 전대통령은 자신이 사랑했던 장애자였던 딸의 무덤 옆에 묻어 달라는 유언을 남기기도 했습니다.

    그뿐만 아니라 내가 죽은 후 묘비를 간단하게 하라. 이름과 출생 사망 년도만 쓰라고 했답니다. 그래서 드골 전 대통령의 묘비에는 이렇게만 적혀 있답니다. << Charles de Gaulle, 1890-1970 >>

    그리고, 드골은 태통령 퇴임 후 정부가 지급하는 퇴임 대통령 연금(年金)과 그 가족들에게 지급하는 年金도 받지 않았다고 합니다. 오히려 드골은 대통령으로써 당연히 받아야 되는 연금을 불쌍한 국민들을 위해 사용해 달라고 했고,프랑스정부는 드골 퇴임 후 본인과 미망인과 가족들에게 나가는 연금도 무의탁 노인들과 고아원 어린이들을 위해 사용하는 신탁기금에 보내 사용하고 있답니다.

    또한, 드골 대통령의 가족들은 국가로부터 연금을 받지 못했기 때문에 드골 대통령이 출생하고 은퇴 후 살던 生家(생가)를 관리할 능력이 없어 그 저택을 팔았답니다. 그 저택은 어느 재벌이 구입, 정부에 헌납하여 지방정부가 문화재로 지정해 드골 기념관으로 관리하고 있답니다.

    그런데, 대한민국의 역사는 어떠합니까? 최고로 국민들에게 존경을 받아야 할 대통령중에서 이승만, 박정희 전대통령을 기념하는 좋은 기념관 하나 있습니까? 아니, 박정희 전대통령 흉상과 심지어 1950년 6.25전쟁 때 대한민국 자유수호에 일등공신이였던 멕아더 장군 동상까지 철거하려고 한 김대중-노무현 친북좌익정권때에 종북세력들이 보여준 만행을 대한민국 역사는 아직도 기억하고 있지 않습니까?

    대한민국을 사랑하는 국민여러분!
    지역을 넘어서 진솔하게 지나간 대통령들이 보여준 역사를 잠시 뒤돌아 봅시다.

    대한민국을 자유민주주의 국가로 건국한 이승만 전대통령, 대한민국 경제를 살리고 굳건한 안보를 다진 박정희 전대통령외 모두 자격 미달이라는 꼬리표를 붙이고 있지 않습니까? 특별히 군사독재정권을 김정일공산정권 보다도 못하다고 펌하 발언을 하기 시작한 소위 민주화 세력들이 정권을 잡아서 첫 번째로 대통령사역을 감당하신 김영삼씨는 전국민들의 경제권이 박탈되어져 IMF를 통하여 지배받는 수치를 당하게 했습니다. 아직도 소시민들은 IMF 생활의 후유증에 벗어나지 못하고 있는 수많은 백성들이 있다는 사실을 기억하십니까?

    김영삼정권이후 김대중정권과 노무현정권은 국민들에게 내놓고 친북좌익정권으로 대한민국을 통치 했습니다. 대한민국역사에서 자유민주주의로 흡수통일을 할수 있는 기회가 찾아왔을때가 바로 김일성이 죽은 이후였습니다, 그때 김정일공산정권은 스스로 살아날 수 있는 힘과 능력을 잃어버리고 멸망을 향해 달려가고 있을때에 햇볕정책이란 국민들의 눈과 귀를 속이고 김대중-노무현친북좌익정권과 종북세력들은 천문학적인 돈과 곡식과 물자를 김정일에게 보내주고 그것도 모자라서 북한 개성에 공단 만들어주고 심지어 금강산에 수많은 관광객을 보내줌으로써 상상 할 수 없는 김정일 통치자금이 북한으로 유입 되었지 않습니까?

    김정일공산정권은 그 돈으로 굶주림에 지쳐 있는 북한동포들을 위해 사용한 것이 아니라 오직 대한민국 적화통일을 위해서 핵무기 개발을 완료하고 심지어 대한민국과 일본과 미국까지 사정권에 두는 미사일 개발과 대한민국 자유주권을 1시간안에 접수 할수 있는 남침땅굴이 중요한 지역에 이미 완료되어진 사실을 남침땅굴관련 탈북자들의 증언과(http://www.ddanggul.com/?doc=bbs/gnuboard.php&bo_table=tb003&page=1&wr_id=425) 25년동안 변함없이 남침땅굴 진실을 이야기하고 있는 남굴사 탐사결과를 통하여서 밝혀졌습니다.(http://www.ddanggul.com/?doc=bbs/gnuboard.php&bo_table=tb002&wr_id=388)

    심지어 국장이라는 자격도 갖추지 못한 전직대통령에게 국장을 허락하고 또한, 6.25전쟁이라는 참상의 상징성을 가지고 있는 동작동 국립현충원에 안치를 허락해준 이명박정부를 보면서 대한민국 자유수호라는 이념적 정체성이 있는지 의심이 갈 정도입니다. 필자는 김대중전대통령 국장취소와 현충원안치 반대를 위해 서울행정법원에 재판을 하고 있습니다.(http://www.ddanggul.com/?doc=bbs/gnuboard.php&bo_table=ta008&page=2&wr_id=274)

    또한,전직대통령들이 지금 대한민국 역사에서 보여주고 있는 행동중에 하나가 자신의 고향과 정치적 연고지에 자신을 기념하는 기념관을 세우고 심지어 동상까지 건립을 해서 영원한 정치적 성역화를 만들고 있고 그 유족들은 아직까지도 막후 정치실력을 뒤에서 행사를 하고 있는 현실을 보면서 성직자의 한사람으로 개탄하지 않을수가 없습니다.

    대한민국을 사랑하는 국민여러분! 프랑스의 영웅적인 드골 전대통령의 정신과 이승만, 박정희 전대통령이 가진 정신과 동일하다고 봅니다. 이러한 정치적 사고를 가진 정치지도자가 대한민국 역사에서 나오지 않으면 대한민국은 세계지도에서 사라질수가 있다는 위기 의식을 국민들이 반드시 가져야 할 때가 지금 우리가 살고 있는 현실이 아닙니까?

    경기도 화성남침땅굴현장본부장겸,남굴사대표
    남굴사홈페이지 관리자 매송영락교회 김진철목사[010-8722-2314]
    남굴사홈페이지[http://www.ddanggu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