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북 현대, 연고지 학교 방문 '축구 교실' 개최

    전북현대모터스축구단이 연고지역 내 학교를 방문했다. 27일에는 전주 만성 초등학교를 30일에는 서곡 중학교를 각각 방문했다. 최강희 감독을 필두로 선수단 일부는 축구 교실과 사인회, 청소년 진로 교실 등을 열고 학생들과 시간을 보냈다. 전북 현대 선수단은 청소년 진로 교실을 통해 학생들의 다양한 질문에 답변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울산 현대, 연고지 학교 방문 축구 교실 개최 

    울산 현대는 30일 울산 북구 매곡 중학교를 찾아 축구 교실을 실시했다. 울산 현대 소속 선수들은 총 40명의 매곡 중학교 학생들을 대상으로 축구 기본기 수업을 진행한 뒤 경기를 함께 하기도 했다. 울산 현대는 지난 20일에도 울주군에 위치한 범서 초등학교 학생들 100 여명을 대상으로 축구 교실을 개최한 바 있다. 울산 현대의 축구교실은 건강한 학교 만들기 캠패인으로 울산 현대 선수들의 축구 교실을 원하는 학교는 구단 사무국(052-209-7130)으로 문의하면 된다.

    알파돔시티, 성남FC 유소년 축구 발전 기금 5억원 후원

    성남FC가 31일 '알파돔시티자산관리'와 후원 협약을 맺었다. 알파돔시티는 성남FC에게 5억 원을 후원하고 성남FC는 성남 지역 유소년 축구 발전을 위해 후원금을 사용한다. 성남FC는 성남시청과 알파돔시티와 함께 유소년 선수들을 위한 시설 확충 및 다양한 사업을 추진할 계획이다. 알파돔시티는 판교역세권 중심상업용지에 백화점, 호텔, 상업시설 등을 갖춘 복합단지를 건설하는 프로젝트파이낸싱(PF)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