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빛나거나 미치거나'오연서 임주환이 산사에서 둘만의 데이트를 즐겼다.

    지난 10일 방송된 MBC 월화드라마 '빛나거나 미치거나'(극본 권인찬 김선미, 연출 손형석 윤지훈)에서 왕욱(임주환)은 신율(오연서)의 어머니를 찾기 위해 함께 무정사를 찾는 장면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된 데이트 장면에서 포착된 비하인드 컷에서는 왕욱과 신율의 설렘 돋는 모습이 담겨 있다. 특히, 남장 입은 신율을 애정 돋는 모습으로 바라보는 왕욱의 모습이 인상적이다.

    달달했던 왕욱과 신율의 데이트 장면은 지난 5일 용인 MBC 드라미아 야외 세트장에서 촬영됐다. 이날 혹한의 날씨였음에도 불구하고 두 배우는 집중력을 잃지 않았으며, 쉬는 시간에도 서로의 감정을 나누는 흐트러지지 않는 모습으로 촬영에 임했다.  

    촬영 당시 임주환과 오연서는 큐 사인과 동시에 그 장면에 몰입해 완성도 높은 장면을 연기해 냈다는 후문이다. 드라마 관계자는 "친한 연예계 선후배 사이인 두 배우는 유머 코드도 잘 통해 촬영장에서 화기애애하고 활기찬 현장 분위기를 만드는데 일조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10일 방송된 MBC '빛나거나 미치거나' 8회는 시청률 조사기간 닐슨 코리아 집계 결과 11.0%(전국 기준)를 기록하며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했다. 

    ['빛나거나 미치거나' 오연서 임주환, 사진=메이퀸 픽쳐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