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족끼리 왜이래' 김상경의 망연자실한 모습이 포착됐다. 

    KBS 2TV 주말드라마 '가족끼리 왜 이래'(극본 강은경, 연출 전창근)의 김상경(태주 역)이 김현주(강심 역) 옆에서 넋을 잃은 표정으로 포착돼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공개된 사진 속 김상경은 초점 없는 눈과 산발한 머리에 말 그대로 '나라 잃은' 표정을 하고서 부루퉁하니 앉아 있다. 까다로운 '문상무'가 흐트러진 옷 매무새를 다듬는 것도 잊은 채 망연자실 앉은 모습이 영 심상치 않다. 강심은 그런 태주의 눈치를 흘끔 살피는 중이고, 마주 앉은 강재(윤박)와 달봉(박형식)도 실의에 빠진 '매형'을 바라보며 좌불안석이다. 

    지난 방송의 말미 '속도위반'한 건 아니냐며 다그치는 순봉씨(유동근)에게 강심은 임신한 게 맞다고 덜컥 거짓말을 해버렸고, 예상치 못한 임신 선언에 차씨 삼 남매를 비롯 예비신랑인 태주마저 황당한 난관에 부딪힌 상황이다. 순봉씨의 병세가 위중해지기 전에 결혼식을 올리려던 강심의 조바심이 다사다난한 애정전선에 또 다른 위기를 자초한 셈.  

    산 넘어 산, 간신히 프러포즈에 성공한 태주와 강심 커플이 양가 상견례를 거쳐 무사히 식장에 입성하나 했더니, 강심의 느닷없는 거짓말에 두 사람 모두 일생일대의 고비를 맞고 말았다. 

    태주를 넋 나간 꼴로 시름에 젖게 한 사연이 무엇인지, 설마 상의 없는 임신 선언으로 강심과 한바탕 육탄전을 벌인 것은 아닌지, 태주와 강심 커플의 스펙터클한 러브스토리가 한결같은 '꿀잼'을 선사하며 주말 저녁 피로회복제 역할을 톡톡히 할 것으로 보인다.  

    KBS2 '가족끼리 왜 이래' 46회는 24일 오후 7시 55분에 방송된다.

    ['가족끼리 왜이래' 김상경 김현주, 사진=삼화네트웍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