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오템, 산타 마리아 노벨라, 멜비타, 베리떼, 제주엔 신제품 선봬

  • ▲ 비오템 [아쿠아수르스 수분크림]

    <비오템>이 물 사랑을 실천하는 브랜드의 독자적인 글로벌 캠페인 [워터 러버스]의 일환으로 베스트셀러 제품인 [아쿠아수르스 수분크림]에 해양 생물 보호의 의미를 담은 일러스트를 새긴 [아쿠아수르스 수분크림 대용량 일러스트 에디션]을 새롭게 선보인다.

    [아쿠아수르스 수분크림 대용량 일러스트 에디션]은 기존 제품보다 2.5배 커진 점보 사이즈로, 스타 일러스트레이터 박요셉과 협업을 통해 탄생한 신비로운 바다 속 풍경 일러스트가 패키지에 담겨 있다.

    대용량 일러스트 에디션은 10월 한정 판매 제품. 가격은 125에 8만 2000원대.




    ▲ 산타 마리아 노벨라 [크레마 칼렌둘라]

    이탈리아 뷰티 브랜드 <산타 마리아 노벨라>[크레마 칼렌둘라]의 패키지를 리뉴얼 출시했다.

    산타 마리아 노벨라의 [크레마 칼렌둘라]는 얼굴과 바디에 사용 가능한 크림으로, 국화과에 속하는 칼렌둘라 추출물이 피부를 진정시키고 피부 트러블을 완화에 도움을 준다.

    또한 피지조절 기능이 있는 호호바 오일과 수렴작용에 좋은 스위트 아몬드 오일 성분이 포함돼 피부를 항상 맑고 촉촉하게 유지해준다.

    이번에 새롭게 바뀐 튜브 타입의 패키지는 실용성을 강조해 더욱 쉽고 간편하게 사용 할 수 있다. 가격은 100에 9만 8000원대.



    ▲ 멜비타 [비오엑셀랑스 나투라리프트]

    <멜비타>는 자연이 지닌 강력한 생명력을 그대로 담은 유기농 발아 식물 복합체를 주성분으로 시간이 지나도 변치 않는 피부 탄력을 선사하는 [비오엑셀랑스 나투라리프트 라인]을 선보였다.

    이 제품은 특허 출원 중인 4가지 발아 식물 복합체로 구성됐다. 활성 산소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는 유럽 소나무, 수분 손실을 줄여주고 천연보호막을 강화시켜주는 라즈베리, 피부 장벽을 탄탄하게 강화해주는 블랙 커런트, 피부의 진정효과는 물론 피부 조직을 견고하게 하는데 도움을 주는 너도밤나무 성분이 그것.

    [비오엑셀랑스 나투라리프트 라인]은 부스터 제품부터 세럼, 데이크림, 나이트크림, 아이크림 총 5종으로 구성됐다.

    가격은 유스풀 에센스 워터 100에 3만 8000원대, 비오엑셀랑스 나투라리프트 세럼 30에 7만 7000원대, 비오엑셀랑스 나투라리프트 데이 크림 40에 6만 7000원대, 비오엑셀랑스 나투라리프트 나이트 크림 40에 7만 3000원대, 비오엑셀랑스 나투라리프트 아이 컨투어 15에 5만 5000원대.



    ▲ 베리떼 [퍼펙트 포어 미네랄 팩 & 에센셜 브라이트닝 미네랄 팩]

    <베리떼>가 여름이 지나며 늘어진 모공 속 쌓여가는 피부 노폐물을 케어해주고, 환절기로 각질이 올라오는 푸석해지는 피부에 영양을 공급해주는 [클레이 팩 2종]을 출시했다.

    베리떼 클레이 팩 2종은 청정 신안 클레이를 함유해 각각 강력한 피지 흡착 및 모공 클렌징 효과와 풍부한 미네랄의 영양성분을 느낄 수 있는 팩으로, 원하는 효과와 피부 타입에 맞게 선택하여 사용하면 된다.

    [퍼펙트 포어 미네랄 팩]은 강력한 피지 흡착 효능으로 모공을 깨끗이 관리해주고 천연 티트리 오일 성분을 함유하여 피부 트러블을 케어해 준다. 가격은 100에 2만 원대.


    [에센셜 브라이트닝 미네랄 팩]은 풍부한 미네랄이 영양을 공급하고 은방울꽃, 은매화꽃, 수선화꽃의 복합 추출물로 이루어진 화이트부케 콤플렉스가 피부 투명도를 개선, 환하고 윤기 있는 피부로 만들어 준다. 가격은 100에 2만 원대.



    ▲ 제주엔 [카렌듈라 마일드 에센셜 토너]

    아미코스메틱(대표 이경록)의 내추럴 브랜드 <제주엔(Jeju:en)>이 민감함을 진정시키고 모공 속까지 청정하게 관리해주는 모공 정화 토너 [카렌듈라 마일드 에센셜 토너]를 출시했다.

    제주엔 카렌듈라 마일드 에센셜 토너는 제주 카렌듈라 추출물 70% 및 알로에베라 추출물 함유로 피부에 장시간 수분을 공급하고 모공청정을 돕는다.

    또한 청정 제주에서 화학비료를 쓰지 않고 유기농법으로 재배한 제주 카렌듈라를 함유해 카렌듈라만의 유효성분을 피부에 그대로 피부에 전달하며, 이외에도 피지 과다 분비를 억제하고 메마른 피부에 수분을 공급해 흐트러진 피부의 균형을 잡아 수분공급에 도움을 준다.

    가격은 300에 4만 5000원대. 


    [사진 = 비오템, 산타 마리아 노벨라, 멜비타, 베리떼, 제주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