홀 대관료, 생화장식, 폐백 서비스 등 무료 제공

  • 2015년 청양의 해에 결혼을 준비하는 커플들에게 기쁜 소식이다.
    <오스티엄(대표이사 전하영)>이 을미년(乙未年) 새해를 맞아 결혼을 준비하는 예비부부들을 대상으로 푸짐한 [웨딩 이벤트]를 펼친다.

    ▲ 하우스 본 오스티엄 [5월 러블리 웨딩즈]

    서울 압구정에 위치한 하우스 본 오스티엄은 2015년 5월에 웨딩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러블리 웨딩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홀 대관료 및 생화장식을 무료로 제공할 예정이며, 이 외에도 포토 테이블 연출, 신부대기실 갤러리 액자 서비스, 로맨틱 웨딩 플라워 샤워 상품 등의 혜택도 준비했다.



    ▲ 오나르 바이 오스티엄 [예식이 빛나는 밤에]

    서울 역삼에 위치한 오나르 바이 오스티엄은 2015년 나이트 예식을 준비하는 고객들에게 파격적인 할인 이벤트를 제공한다.

    [예식이 빛나는 밤에] 상품을 진행하면 250만원 상당의 웨딩홀 대관료, 생화장식, 폐백 서비스 등의 패키지 상품 서비스를 제공하며, 식사 인원 250명 이상 시 특급 호텔 숙박권도 증정한다.

    ▲ 퀸즈 오스티엘 [봄 행복웨딩]

    서울 신촌에 위치한 퀸즈 오스티엘은 2015년 봄 예식을 준비하는 고객을 위한 [봄 행복 웨딩] 이벤트를 펼친다.

    웨딩홀 대관료 할인 및 현악 3중주 등의 부가상품 서비스를 제공하며, 생화장식, 모바일 청첩장, 프리미엄 웨딩 포토 테이블 연출 등의 서비스도 함께 진행한다.

    ▲ 제이 오스티엘 [2015년 여름 웨딩]

    서울 구로에 위치한 제이 오스티엘은 7월, 8월에 예식을 진행하면 홀 대관료를 무료로 제공하며, 식사비용 할인, 생화장식, 포토테이블, 현악 3중주 서비스도 함께 제공한다.

    [사진 = 오스티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