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 모공 진단 서비스와 무료 샘플 및 처방전 제공
-
그동안 모공으로 인해 고민이 많았다면, <베네피트>에 한번 가 보는 건 어떨까.
메이크업 브랜드 <베네피트>가 여름철 피부 고민인 [모공]을 해결해주기 위해 6월 한 달간 [굿바이 모공 프로젝트]를 진행, 무료 모공 진단 서비스와 무료 샘플 및 처방전 등을 제공한다.
오는 30일까지 전국 주요 백화점 베네피트 매장을 방문해 메이크업 아티스트에게 간단한 모공 진단을 받으면, 제품 구매와 상관없이 모공과 잔주름을 가려주고, 유분을 잡아주는 모공 프라이머 [더 포어페셔널] 미니 사이즈(3ml) 샘플을 증정한다.
[더 포어페셔널]은 모공과 잔주름을 가려주는 모공 프라이머로 얇은 수분막을 형성해 불필요한 유분을 잡아내고, 바른 후 보송보송한 피부 표현이 가능하게 한다.
파운데이션 사용 전에 바르면 화장이 오래 유지되는 효과를 볼 수 있으며, 메이크업을 수정할 때도 활용할 수 있는, 전 세계 베네피트 매장에서 가장 많이 판매되는 인기 제품이다.
베네피트는 [굿바이, 모공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6월 한 달간 서울 시내 주요 백화점에서는 [더 포어페셔널]을 대표하는 캐릭터인 [스파이 걸(Spy Gal)] 군단이 매장에 깜짝 등장해 [더 포어페셔널 1회용 샘플]을 증정한다.
[스파이 걸]은 [더 포어페셔널] 제품 패키지에 새겨진 캐릭터로, 매장에 출동한 [스파이 걸]과 기념사진을 찍어 개인 SNS 채널에 올리면 [미니 차차 틴트(2.5ml)]를 선물로 증정한다.
또한 [어벤저스(Avengers)] 속 슈퍼 히어로들을 탄생시킨 [마블 코믹스(Marvel Comics)]와 함께 제작한 [스파이 걸]을 주인공으로 한 코믹북을 무료로 배포한다.
[사진출처 = 베네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