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농축 천연 수액 앰플과 CC크림의 만남

  • 수분케어에 초점을 맞춘 내추럴 힐링 코스메틱 브랜드 본트리(www.borntree.com)가 기존 BB크림에서는 느낄 수 없었던 촉촉한 보습력의 [본트리 블룸 미네랄 애비뉴 앰플 CC크림]을 선보인다.

    [본트리 블룸 미네랄 애비뉴 앰플 CC크림]은 고로쇠 나무수액과 수세미 오이줄기 수액을 배합해 만든 [본트리 샙래디언스 콤플렉스 수액]을 처방, 풍부한 미네랄과 수분, 영양 공급에 탁월한 제품이다.

    에코서트 인증을 받은 유기농 카모마일 꽃수와 20여종의 미네랄이 함유된 진주파우더를 비롯해, 아르간 오일, 코코넛 오일, 마카다미아씨 오일 등 식물성 오일과 복숭아나무, 포도, 알로에베라 등 식물성 캘러스를 함유했다.
    이것이 피부의 보습력을 높이면서 영양케어와 피부개선에 효과를 내는 베이스 메이크업 CC크림이다.

    또한 보습성분을 고농축화해 앰플 병에 담아 피부에 영양을 듬뿍 공급해준다.
    미네랄 진주파우더가 함유돼 별도로 광채 베이스나 페이스 오일과 같은 제품을 따로 섞어서 바르지 않아도 은은한 윤기와 광채까지 낸다.   



    게다가 벤조페놀-4, 변성알코올, 미네랄 오일, 트리에탄올아민, 유기색소, 탈크, 동물성원료 등 7가지 유해성분을 무처방하여 민감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기존의 BB크림의 무거운 발림성과 인위적인 커버력, 그리고 보습성분이 부족해 건조함을 느꼈다면 [본트리 미네랄 CC 라인]을 통해 들뜸과 각질이 일어나는 현상 없이 매끈하고 촉촉한 피부표현을 완성해 보자. 

    [본트리 블룸 미네랄 애비뉴 앰플 CC크림(SPF25 PA++)]은 자외선차단 &주 름개선 & 미백의 3중 기능성 제품으로 가격은 3만4천원대(30ml).

    [사진출처 = 본트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