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5일 오후 서울 삼성동 코엑스아티움 현대 아트홀에서 뮤지컬 '형제는 용감했다' 프레스콜이 열렸다. 이날 프레스콜에서 묘령의 여인 오로라가 두 형제 석봉과 주봉, 그리고 앙상블들과 함께 연기를 펼쳤다.

    뮤지컬 '형제는 용감했다'는 아버지 부고를 받고 3년만에 고향집 안동으로 내려온 이석봉, 이주봉 두 형제가 한 밤에 상갓집으로 찾아온 묘령의 여인 오로라에게서 아버지가 남기신 무언가가 있다는 말을 듣게 되면서 펼쳐지게 되는 코믹 에피소드 뮤지컬이다. 

    PMC 프로덕션(대표 송승환) 제작, 뮤지컬 '김종욱 찾기'와 '오! 당신이 잠든 사이'를 히트시키고 영화 '김종욱 찾기'로 충무로에 입성했던 장유정 감독과, MBC '나는 가수다'에서 자문위원으로 출연하며 얼굴을 알린 바 있는 장소영 음악감독이 의기투합한 뮤지컬이다. 석봉역은 더블캐스팅, 주봉역은 트리플 캐스팅으로 구성된다. 순하고 착하지만 줏대 없는 노총각 형인 석봉 역은 '스팸어랏', '쓰릴미', '김종욱찾기' 의 김재범과 '셜록홈즈', '금발이 너무해', '젊음의 행진'의 김도현이 더블캐스팅을 맡는다.

    자존심 강하면서 동시에 욱하는 성격의 동생 주봉 역으로는 '스토리 오브 마이 라이프', '지킬 앤 하이드'의 조강현, '늑대의 유혹', '빨래', '싱글즈'의 성두섭, B1A4의 메인보컬인 산들이 트리플 캐스팅을 맡는다.

    그 외에도 뮤지컬계의 유명배우 안세호, 신문성, 이주원, 강지원, 임선애, 성열석, 최나래, 윤수미, 최영화, 박훈, 최영준, 박유정, 이진석, 박세웅 등이 출연한다.

    뮤지컬 '형제는 용감했다'는 6월 26일부터 10월 1일까지 코엑스아티움에서 공연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