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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다정 기자
“유다정” 검색결과 총 333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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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K-컬쳐는 유행 아닌 新 장르, 틱톡 타고 전 세계로 확산 중"… 정재훈 틱톡코리아 운영총괄

    숏폼 시대를 연 틱톡(TikTok)이 한국 브랜드의 전환과 성장을 설계하는 글로벌 인프라로 진화하고 있다. 틱톡은 콘텐츠 재창작 구조와 팬덤 기반 유통 등 플랫폼의 강점을 앞세워 ...

    2025.12.19 뉴데일리경제 > 엔터테인먼트 > 유다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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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눈물 유발' 영화에 '크리넥스 지수' 도입했더니 매출 '쑥'… '크리에이티브 커머스', 소비자 행동을 재설계하다

    좋아질 기미가 보이지 않는 경제 상황과 치열해지는 시장 경쟁 속, 프로모션과 쿠폰만이 능사는 아니다. 현실의 문제를 새로운 경험과 제품 혁신으로 전환해 소비자의 행동을 다시 설계한...

    2025.12.16 뉴데일리경제 > 크리에이티비티 > 유다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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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AI가 만든 쓰레기 콘텐츠(AI Slop) 속에서 브랜드에 '영혼'을 담는 법

    최근 많은 누리꾼들이 인공지능(AI)이 생성한 저퀄리티 콘텐츠에 고통을 호소하면서, 브랜드에 '영혼'을 담아내는 것이 주요 화두로 떠오르고 있다.12일 브랜드브리프는 브랜드워치(B...

    2025.12.12 뉴데일리경제 > 마케팅 > 유다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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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아이코닉한 색깔을 벗은 도리토스와 치토스, 스낵 르네상스를 열다

    강렬한 색으로 유명한 도리토스와 치토스가 미니멀리즘을 통해 자신감을 드러냈다.12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펩시코(PepsiCo)와 거트(GUT)가 스낵 르네상스(The Renaiss...

    2025.12.12 뉴데일리경제 > 크리에이티비티 > 유다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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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해외여행 뒤 남은 '처치 곤란' 외화를 경품으로 바꿔 드립니다"… '세계 최고의 환율' 캠페인

    처치 곤란의 외화 한 줌을 경품과 기부로 바꾸는 아이디어가 업계를 흔들었다. 호주·뉴질랜드 전역에서 2700만명 이상에게 도달한 세계 최고의 환율(The World's Best E...

    2025.12.11 뉴데일리경제 > 크리에이티비티 > 유다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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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똑똑해진 소비자, 브랜드의 '트렌드 재킹' 시대는 끝났다"… 브랜드워치

    브랜드가 대화를 주도하던 시대는 끝났다. 알고리즘을 읽어 내는 소비자는 이제 브랜드의 의도를 파악한다. 2026년 브랜드의 핵심 경쟁력은 신뢰와 진정성, '마케팅 같지 않은 마케팅...

    2025.12.10 뉴데일리경제 > 마케팅 > 유다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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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Z세대가 '추구미' 발견하는 핀터레스트, K-브랜드의 성공 이끌 것"… 마틴 마시난디아레나 핀터레스트 매니징 디렉터

    소비자의 구매 여정이 전통적인 선형적 경로를 따르지 않는 이 시대에, 영감과 아이디어의 원천인 핀터레스트(Pinterest)가 풀퍼널 마케팅 플랫폼으로 떠오르고 있다. 새로운 소비...

    2025.12.09 뉴데일리경제 > 마케팅 > 유다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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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게으르고, 상상력도 없어!"… 공기업이 선보인 AI 광고, 거센 비판에 철회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물씬나는 스웨터를 입은 한 커플이 와인 한 병과 맥주팩을 들고 초인종을 누른 뒤 서로를 보며 즐겁게 웃는다. 알코올 NB 리큐르(Alcool NB Liquor)...

    2025.12.08 뉴데일리경제 > 크리에이티비티 > 유다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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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글로벌 스포츠 산업 리더들, 한 자리에… 칸라이언즈, '라이언즈 스포츠(LIONS Sport)' 론칭

    칸라이언즈(the International Festival of Creativity in Cannes)가 새로운 글로벌 포럼 '라이언즈 스포츠(LIONS Sport)'를 발표했다....

    2025.12.04 뉴데일리경제 > 크리에이티비티 > 유다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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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광고, 대한민국 미래를 밝히는 등불"… 광고인 한 자리 모여 '회복과 도약' 외쳤다

    어려운 시장 상황 속에서도 업계와 정부, 여야 정치권이 한목소리로 광고 산업의 회복과 도약을 다짐했다. 업계는 크리에이티브 성과로 연대와 가능성을 보여줬고, 정부와 국회는 광고산업...

    2025.12.03 뉴데일리경제 > 크리에이티비티 > 유다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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