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체
- 뉴데일리
- 뉴데일리 경제
- 대구·경북
- 충청·세종
- 부산·경남
- 호남·제주
- 경기·인천
-
SSG닷컴, '공공대작전' 흥행 조짐…앱 설치 188%↑
SSG닷컴이 지난달 새롭게 공개한 '공공대작전' 광고 캠페인이 유튜브 등 사회관계망 서비스(SNS)를 중심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를 통해 SSG닷컴은 매출 증가는 물론, 방문...
2021.09.12 뉴데일리경제 > 보도자료 > 강필성 -
이마트, 추석에도 대세는 하이볼…'양주 전성시대'
명절 주류 소비 트렌드가 바뀌고 있다. 보통 추석 명절은 온 가족이 모이는 날로, 어른들이 즐겨먹는 소주, 맥주 등이 주로 판매됐다. 하지만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2021.09.12 뉴데일리경제 > 보도자료 > 강필성 -
코로나 재확산 비상에도… 백화점 8월 매출 '순풍'
백화점 업계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코로나19) 4차 재확산에 따른 비상상황에도 8월 매출이 양호한 성장률을 보여줄 전망이다. 지난 7월부터 수도권의 사회적 거리두기 4단계 격상에도...
2021.09.10 뉴데일리경제 > 쇼핑 > 강필성 -
차별화 상품 통하네… 홈플러스 "한정판매로 불황 넘는다"
홈플러스가 차별화 상품을 통해 소비자의 마음을 공략한다.홈플러스는 이색 경험을 담은 '한화이글스' 기획 상품을 한정 판매해 가치 소비를 지향하는 고객을 공략할 방침이라고 10일 밝...
2021.09.10 뉴데일리경제 > 보도자료 > 강필성 -
티몬-기빙플러스, 사회공헌 업무협약… ESG경영 강화
티몬은 밀알복지재단이 운영하는 나눔스토어 기빙플러스와 ESG경영 강화를 목표로 '우리 함께 잘해봐요'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0일 밝혔다.지난 9일 티몬 본사에서 진행된 ...
2021.09.10 뉴데일리경제 > 보도자료 > 강필성 -
롯데면세점, '방탄소년단' 시트콤 공개… 브랜딩 캠페인 전개
롯데면세점은 롯데면세점 모델 방탄소년단이 출연한 시트콤을 롯데시네마에서 선 공개한다고 9일 밝혔다.총 3편으로 구성된 이번 시트콤 시리즈는 롯데면세점의 새로운 브랜딩 캠페인인 'T...
2021.09.09 뉴데일리경제 > 보도자료 > 강필성 -
레뱅드매일, '친환경·홈술' 겨냥한 와인 선물 세트 출시
레뱅드매일은 2021년 추석 명절을 앞두고 와인 선물 세트를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 합리적인 가격의 실속형 세트부터 프리미엄 와인 세트까지 다양하게 구성했다는 설명이다. 와인이 ...
2021.09.09 뉴데일리경제 > 보도자료 > 강필성 -
이커머스, 격해지는 유료회원제 경쟁… OTT 경쟁도 가열
이커머스 업계의 유료 회원제 경쟁이 본격화 되면서 OTT(Over The Top) 시장도 덩달아 치열해질 전망이다. 주요 유통업체들이 OTT서비스를 포함한 회원제 서비스를 강화하고...
2021.09.09 뉴데일리경제 > 쇼핑 > 강필성 -
이마트·SSG닷컴, 추석 선물세트 본판매 개시
이마트는 오는 21일까지 추석 선물세트 본판매를 시작, 전국 이마트 매장에서 선물세트를 판매한다고 9일 밝혔다. 행사카드 구매시 최대 40% 할인하고 최대 50만원의 상품권 증정 ...
2021.09.09 뉴데일리경제 > 쇼핑 > 강필성 -
롯데온 "현지 맛집 메뉴를 줄 안서고 집에서"
롯데온이 비대면 추석에도 고향의 맛을 즐길 수 있는 상품을 준비했다. 롯데온은 오는 26일까지 '전국 랜선 맛 기행' 기획전을 진행해 전국 맛집과 연계한 밀키트(Meal kit)와...
2021.09.09 뉴데일리경제 > 쇼핑 > 강필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