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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타벅스, 캐리백 대체 굿즈로 '홈오피스 데스크 모듈'… 신청 접수 시작
스타벅스 코리아가 서머 캐리백 대체 굿즈로 '홈오피스'에 활용할수 있는 데스크 모듈을 선보인다. 9일 스타벅스 코리아에 따르면 오는 22일까지 지난 2022 서머 e-프리퀀시 증정...
2022.08.09 뉴데일리경제 > 식음료 > 임소현 -
[Daily New유통] 롯데GRS, hy, 오뚜기 外
◇ 크리스피크림도넛, 시그니처 컬러 담은 텀블러 2종 출시롯데GRS가 운영하는 도넛 프랜차이즈 크리스피크림도넛이 최근 친환경에 대한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다회용컵 이용이 증가하고,...
2022.08.09 뉴데일리경제 > 식음료 > 임소현 ,조현우 ,김보라 -
통합 법인 시너지… 롯데제과, 쉐푸드 브랜드 입힌 '꼬깔콘 치킨' 내놨다
롯데제과가 꼬깔콘 고소한 맛을 간편식 브랜드 쉐푸드(Chefood)에 적용한 특별한 제품을 선보인다. 이번 제품은 롯데푸드와의 통합 법인 출범 기념 제품으로 양사의 시너지 전략의 ...
2022.08.09 뉴데일리경제 > 식음료 > 임소현 -
한샘, 지속가능경영보고서 발간… ESG 경영 확대
한샘이 지난 8일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경영의 현황 및 성과를 담은 '2022 한샘 지속가능경영보고서'를 발간했다.이번 보고서에는 지난해 한샘의 ESG 경영 성과와 올해 전...
2022.08.09 뉴데일리경제 > 쇼핑 > 임소현 -
풀무원, 日 식물성 지향 식품 사업 본격 확대
풀무원이 일본 내 식물성 지향 식품 사업을 본격화한다.풀무원은 식물성 대체육으로 B2B 사업에도 진출하는 등 일본 내 식물성 지향 식품 사업 확대를 가속화한다고 9일 밝혔다. 앞서...
2022.08.09 뉴데일리경제 > 식음료 > 임소현 -
'해외서 빛난' CJ제일제당, 2Q 바이오·글로벌식품 호조… 영업익 3.6% 증가
CJ제일제당이 K-푸드와 바이오 등 해외 사업 성장에 힘입어 올해 2분기 전년 동기 대비 22.3% 늘어난 4조5942억원의 매출을 달성했다. 해외 매출 비중은 약 65%를 넘어섰...
2022.08.08 뉴데일리경제 > 식음료 > 임소현 -
[Daily New유통] 롯데제과, 교촌치킨, 에그슬럿 外
◇ 롯데제과 '닥터자일리톨버스', 강원도 고성군 방문롯데제과와 대한치과의사협회가 함께하는 '닥터자일리톨버스'가 100회차 진료를 맞아 이번에는 강원도 고성군을 방문했다.이번 '닥터...
2022.08.08 뉴데일리경제 > 유통 > 김보라 ,임소현 ,조현우 -
[인터뷰] 日 스타 파티시에 요로이즈카 토시히코 "한국 진출에 관심"
롯데호텔 서울이 3년만에 외국인 셰프를 초청했다. 그 주인공은 이미 국내 소비자들에게도 많이 알려진 일본 유명 파티시에 '요로이즈카 토시히코'다.◇ "日 비해 대중화 늦지만 성장력...
2022.08.08 뉴데일리경제 > 식음료 > 임소현 -
오뚜기, 공식 캐릭터 '옐로우즈' 론칭… 캐릭터 마케팅으로 소통
오뚜기가 심볼 마크인 웃는 얼굴의 어린이들을 모티브로 개발한 공식 캐릭터 '옐로우즈(Yellows)'를 론칭하고, 본격적인 캐릭터 마케팅에 나선다. 8일 오뚜기에 따르면 공식 캐릭...
2022.08.08 뉴데일리경제 > 식음료 > 임소현 -
한샘, 2분기 영업익 92% '뚝'… 주택거래 감소 직격탄
한샘은 연결 기준 올해 2분기 영업이익이 22억원으로 작년 동기(100억원)보다 92.2% 감소한 것으로 잠정 집계됐다고 5일 공시했다.매출은 5002억원으로 12%, 순이익은 9...
2022.08.05 뉴데일리경제 > 쇼핑 > 임소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