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체
- 뉴데일리
- 뉴데일리 경제
- 대구·경북
- 충청·세종
- 부산·경남
- 호남·제주
- 경기·인천
-
'배달전쟁' 제2차 과열… 배달비 축소·시스템 구축 관건
식품업계의 '배달 전쟁'이 다시 한번 과열되고 있다. 과거 배달 서비스가 불가능하던 외식 영역까지 배달 서비스가 확대가 관건이었다면, 최근에는 배달비를 축소하고 더 간편하게 소비자...
2019.09.24 뉴데일리경제 > 식음료 > 임소현 -
패션과 손잡는 호텔街… 색다른 콜라보 각축전
매년 패션 브랜드와의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고 있는 호텔신라가 이번엔 '콘셉트룸'을 선보였다. 이어 국내 호텔 브랜드들이 잇달아 패션업계와의 콜라보를 선보이면서 호텔가에 패션 콜라보...
2019.09.23 뉴데일리경제 > 호텔·레저 > 임소현 -
롯데푸드, 베트남 수출분유 라인업 확대
롯데푸드는 베트남 하노이에서 프엉 린社와 협력해 위드맘 분유 2종(항로타 위드맘, 위드맘 산양분유) 출시 행사를 가졌다고 23일 밝혔다. 한국의 고급 위드맘 분유 2종을 그대로 베...
2019.09.23 뉴데일리경제 > 식음료 > 임소현 -
코이카, 평화 & SDG 세계시민 축제 성료
외교부와 코이카(KOICA, 한국국제협력단)가 공동 주최한 '2019 평화 & SDG 세계시민 축제'가 국내외 시민사회, NGO 등 기관, 기구, 기업, 학교 등 유관 기관 관계자...
2019.09.22 뉴데일리경제 > 유통 > 임소현 -
와인 최저가 전쟁… 롯데마트, 극한가격 맞불
롯데마트가 '극한가격' 와인으로 대형마트발(發) 와인 최저가격 전쟁에 불을 붙인다.롯데마트는 지난 2012년 3월 대형마트 최초로 선보인 매그넘(Magnum/1.5L) 사이즈 PE...
2019.09.22 뉴데일리경제 > 식음료 > 임소현 -
"당신의 브랜드는 의미있나요?"… 주태환 오비맥주 상무
세계 최대 크리에이티비티 축제인 칸 라이언즈(The Cannes Lions International Festival of Creativity)가 서울에 왔습니다. 칸 라이언즈 X ...
2019.09.20 뉴데일리경제 > 크리에이티비티 > 임소현 -
"브랜드 액티비즘이 온다"… 김효진 HS애드 CD
세계 최대 크리에이티비티 축제인 칸 라이언즈(The Cannes Lions International Festival of Creativity)가 서울에 왔습니다. 칸 라이언즈 X ...
2019.09.20 뉴데일리경제 > 크리에이티비티 > 임소현 -
오뚜기 '짜장면' 출시 5개월만에 누적 판매량 1천만개 돌파
오뚜기가 출시한 신제품 '짜장면'이 출시 5개월만에 누적 판매량 1000만개를 돌파했다.지난 5월 오뚜기가 새롭게 선보인 '짜장면'은 직화로 볶아 맛과 향이 살아있는 정통 옛날 짜...
2019.09.19 뉴데일리경제 > 식음료 > 임소현 -
상하농원, '농업-기업 간 농식품 상생협력 우수기업' 선정
매일홀딩스 관계회사인 상하농원이 국회 농림축산식품해양수산위원회 황주홍 의원실과 농림축산식품부가 공동 주최하고 소비자공익네트워크가 주관한 상생협력 우수기업 선정 행사에서 농업-기업간...
2019.09.19 뉴데일리경제 > 식음료 > 임소현 -
제주삼다수, '환경성적표지' 인증받았다
제주삼다수를 생산, 판매하는 제주특별자치도개발공사가 제주삼다수와 관련해 한국환경산업기술원으로부터 '환경성적표지 인증(EPD, Environmental Product Declarat...
2019.09.19 뉴데일리경제 > 식음료 > 임소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