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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백화점, 나이키와 손잡고 밀레니엄 세대 잡는다
롯데백화점이 국내 유통사 최초로 글로벌 브랜드 '나이키'와의 협업을 통해 한정판 에코백을 선보인다.오는 29일부터 다음달 1일까지 롯데백화점 전 점 나이키 매장에서는 10~30% ...
2019.11.28 뉴데일리경제 > 유통 > 임소현 -
신세계 영등포점, 리빙관 변신 실험 통했다… 매출 3배 신장
신세계백화점이 영등포점 건물 한 동을 생활관으로 바꾼 실험이 성공했다.신세계는 지난달 25일 B관 2~6층의 5개층, 총 영업면적 약 1500평으로 구성된 서부상권 최고 수준의 영...
2019.11.28 뉴데일리경제 > 식음료 > 임소현 -
홈플러스, 프리미엄 PB '시그니처' 론칭… 600여종 선봬
홈플러스는 고객에게 최고의 품질과 가치, 즐거운 소비경험을 제공하는 프리미엄 PB 브랜드 '시그니처'(Homeplus Signature)를 공식 론칭한다고 28일 밝혔다.이번 선보...
2019.11.28 뉴데일리경제 > 유통 > 임소현 -
롯데마트, 도매 사업으로 인도네시아 공략… '찌마히점' 오픈
롯데마트가 27일, 인도네시아 자바섬의 주도인 반둥지역 (Bandung Regency)에 인도네시아 48호점이자 글로벌 186호점인 '찌마히점'을 오픈했다.찌마히점이 위치한 찌마히...
2019.11.28 뉴데일리경제 > 유통 > 임소현 -
CJ푸드빌, 연말부터 긴축경영 효과 가시화 기대감
CJ푸드빌이 실적부진에 따른 긴축경영의 효과가 올해 말부터 내년까지 나타날 것으로 전망했다. CJ푸드빌 내부적으로도 실적 개선에 대한 희망적인 분위기가 감돌고 있다. 27일 금융감...
2019.11.27 뉴데일리경제 > 식음료 > 임소현 -
CGV 4DX, 론칭 10년만에 전세계 700개관 돌파
CGV의 오감체험특별관 4DX가 전 세계 700개관을 돌파했다.CJ CGV 자회사인 CJ 4DPLEX는 27일(현지시간) 네덜란드 위트레흐트에 위치한 '파테 위트레흐트 라이드쉬 라...
2019.11.27 뉴데일리경제 > 호텔·레저 > 임소현 -
쉐이크쉑, 줄 안서고 집에서 먹는다… '딜리버리 서비스' 론칭
SPC그룹이 쉐이크쉑 딜리버리 서비스를 서울 강남 일부 지역부터 론칭한다.쉐이크쉑은 딜리버리 수요가 늘어나는 외식업 트렌드에 발맞춰 쉐이크쉑 강남점,청담점을 시작으로 딜리버리 서비...
2019.11.27 뉴데일리경제 > 식음료 > 임소현 -
CJ제일제당, '프리미엄 한식만두' 라인업 확대… 수제형 고급만두 출시
'비비고 만두'가 부드럽고 쫄깃한 만두피와 푸짐한 만두소로 차별화 시킨 프리미엄 수제형 만두를 선보이며 성수기 공략에 나섰다. 비비고만두는 한식만두를 진화시키고 글로벌 '케이만두...
2019.11.27 뉴데일리경제 > 식음료 > 임소현 -
풀무원식품, '김치산업 진흥·시장 활성화 위한 상생협약' 체결
풀무원이 정부와 국회, 김치단체 등과 손잡고 김치시장 활성화 및 대·중소기업간 상생협력에 나섰다.풀무원식품은 25일 서울 여의도 국회 의원회관에서 열린 '김치산업 상생협약식'에서 ...
2019.11.26 뉴데일리경제 > 식음료 > 임소현 -
켄싱턴 베어스타운, 29일 19/20 겨울 시즌 개장
수도권 레저 복합리조트 베어스타운은 29일 '19/20 겨울 시즌'을 개장한다. 초급자 코스인 리틀베어 슬로프 1면을 우선 개장하며, 기상 상황에 따라 추후 순차적으로 개장할 예정...
2019.11.24 뉴데일리경제 > 호텔·레저 > 임소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