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체
- 뉴데일리
- 뉴데일리 경제
- 대구·경북
- 충청·세종
- 부산·경남
- 호남·제주
- 경기·인천
-
이케아 코리아, 일부 푸드메뉴 가격 평균 13% 인상… 10월부터
홈퍼니싱 리테일 기업 이케아 코리아가 일부 푸드 메뉴의 가격을 평균 13% 인상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가격 인상은 물류비, 원재료비 등 제반 비용의 지속적인 상승에 따른 것이...
2022.09.30 뉴데일리경제 > 쇼핑 > 임소현 -
'소비기한 표시제' 시행 임박… 식품업계, 제도 로드맵에 '촉각'
올해 국정감사가 일주일 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식품업계는 '소비기한 표시제' 시행의 로드맵 구체화에 촉각을 기울이고 있다. 당장 내년부터 시행되는 소비기한 표시제와 관련해 현장과 소...
2022.09.29 뉴데일리경제 > 식음료 > 임소현 -
롯데제과, 4년만에 이유식 사업 철수… "HMR 사업에 집중"
롯데제과가 이유식 사업을 철수한다. 롯데제과와 롯데푸드 합병 이후 효율성 제고 작업 일환이다.29일 롯데제과에 따르면 파스퇴르 '아이생각'은 오는 10월 4일부로 이유식 주문 접수...
2022.09.29 뉴데일리경제 > 식음료 > 임소현 -
[Weekly New호텔] '지속 가능한' 여행 문화 확산… 호텔가 ESG 테마 강화
최근 지속 가능한 여행 문화 및 친환경 여행, 친환경 호텔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호텔업계가 환경을 생각하는 다양한 친환경 콘셉트 패키지와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
2022.09.29 뉴데일리경제 > 호텔·레저 > 임소현 -
[Daily New유통] 빙그레, CJ웰케어, 신라면세점 外
◇ 빙그레, 딸기맛우유 잔망루피 에디션 출시빙그레가 대표 가공유 제품 딸기맛우유 잔망루피 에디션을 연말까지 출시한다. 잔망루피의 귀엽고 재미있는 모습을 딸기맛우유 용기에 담은 제품...
2022.09.29 뉴데일리경제 > 유통 > 임소현 ,김보라 ,조현우 -
스타벅스, 비대면 '굿즈' 판매 강화… '온라인 스토어'로 변경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를 계기로 온라인 쇼핑 등 비대면 소비가 급증하면서 스타벅스코리아가 자사 비대면 기획상품(MD) 구매 서비스를 강화한다.30일 스타벅스코...
2022.09.28 뉴데일리경제 > 식음료 > 임소현 -
BBQ, 가맹점 대상 소송 멈춘다… '6대 상생정책방안' 발표
제너시스BBQ 그룹이 28일 가맹점과의 상생과 포용, ESG 경영활동 강화를 위한 6대 상생정책방안을 발표했다.이번에 발표한 6대 상생정책방안은 '패밀리(가맹점)가 살아야 본사가 ...
2022.09.28 뉴데일리경제 > 식음료 > 임소현 -
[Daily New유통] 대상, 유한킴벌리, 하이트진로 外
◇ W컨셉과 손잡은 K-디자이너 브랜드, 입점 후 매출 최대 10배↑W컨셉은 신세계백화점 경기점에 오프라인 매장을 처음 열었던 3월18일부터 9월 15일까지 6개월 간 오프라인에서...
2022.09.28 뉴데일리경제 > 유통 > 김보라 ,임소현 ,조현우 -
판매 채널 확대… hy, 24시간 운영 무인 매장 '프레딧샵' 오픈
유통전문기업 hy가 신규 판매채널 '프레딧샵'을 오픈한다고 28일 밝혔다.프레딧샵은 24시간 운영하는 무인 매장이다. 일부 브랜드에 대한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 적은 있으나 정식 오...
2022.09.28 뉴데일리경제 > 식음료 > 임소현 -
풀무원 "겨울면 메뉴 혁신… 최고 실적 경신 도전"
풀무원이 겨울 계절면 라인업을 재정비하고 '겨울면' 최고 매출 경신에 도전한다. 본격적인 겨울철을 앞두고 신제품 출시 및 기존 제품을 리뉴얼해 시장을 확대한다는 전략이다.풀무원식품...
2022.09.28 뉴데일리경제 > 식음료 > 임소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