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체
- 뉴데일리
- 뉴데일리 경제
- 대구·경북
- 충청·세종
- 부산·경남
- 호남·제주
- 경기·인천
-
카페 프랜차이즈 '다이어리 대전' 돌입… "충성 고객에 감사"
연말이 다가오며 카페 프랜차이즈의 '다이어리 대전'도 시작됐다. 매년 연말이면 각사마다 다양한 컨셉트의 다이어리를 강점으로 브랜드 충성 고객들의 입맛을 공략하고 있다. 28일 관련...
2021.10.28 뉴데일리경제 > 식음료 > 임소현 -
캐치패션, 중고 명품 매입 서비스… "자원 선순환"
럭셔리 플랫폼 캐치패션이 지속가능한 소비 캠페인의 일환으로 자원 선순환을 위한 '중고 명품 매입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28일 밝혔다.최근 윤리적인 소비 의식이 확산되는 가운데, 명...
2021.10.28 뉴데일리경제 > 패션·뷰티 > 임소현 -
[수상한 르포] 하룻밤 프랑스를 다녀온 듯 … 개장 한달 '잠실 소피텔'
[편집자주] '위드 코로나' 시대를 맞이해 '수상한 르포'가 돌아옵니다. 매일 똑같은 풍경, 갑갑한 사무실을 벗어나 훌쩍 떠나는 상상. 세달도 더 남은 여행 계획을 짜며 느끼는 설...
2021.10.28 뉴데일리경제 > 호텔·레저 > 임소현 -
스타벅스-고용노동부, '청년고용 응원 프로젝트' 업무협약
스타벅스커피 코리아는 27일 스타벅스 소공 아카데미에서 '청년고용 응원 프로젝트'를 위해 고용노동부와 지속적인 협력을 약속하는 업무협약식을 진행하고 9번째 '청년고용 응원 멤버십 ...
2021.10.27 뉴데일리경제 > 식음료 > 임소현 -
'개인 맞춤형 건기식에 주목'… CJ제일제당도 정기배송 서비스 선봬
국내 식품업계의 '맞춤형 건강기능식품' 시장 공략이 속도를 내고 있다.CJ제일제당은 케어위드가 운영하는 개인 맞춤 영양제 추천 플랫폼인 '필리'에서 건기식 제품 정기배송 서비스를 ...
2021.10.27 뉴데일리경제 > 식음료 > 임소현 -
'위드코로나'에도 웃지 못하는 영화관 … OTT 시장 애플도 가세
정부가 다음달 '단계적 일상회복'을 위해 마련한 초안에서 영화관 내 음식료 취식을 제한적으로 허용하기로 했다. 그러나 영화관 실적 회복 가능성에도 영화관들은 웃지 못하는 분위기다....
2021.10.27 뉴데일리경제 > 식음료 > 임소현 -
강승수 한샘 회장 "기존 전략 추진…시장 1위 확고히 할 것"
국내 사모펀드(PEF) 운용사인 IMM프라이빗에쿼티(IMM PE)의 한샘 인수계약이 체결된 가운데, 강승수 한샘 회장이 "흔들림 없이 기존 전략을 추진하는 것을 통해 시장을 선도하...
2021.10.26 뉴데일리경제 > 쇼핑 > 임소현 -
롯데월드, 이색 캠페인 '다시만난월드' 공개
롯데월드가 '위드코로나' 시대 변화된 여가생활 패턴에 맞춰 창의적인 디지털 콘텐츠 전략으로 이색 캠페인 '우리들의 일상 속에서 다시 만난 월드'를 선보였다.'다시만난월드'는 재미있...
2021.10.26 뉴데일리경제 > 보도자료 > 임소현 -
롯데칠성음료 "동치미에 탄산으로 MZ 세대 입맛 잡는다"
롯데칠성음료가 동치미 맛 탄산음료 '미치동 스파클링'을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시원함의 대명사 동치미에 탄산을 넣어 청량하고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이색 음료로, 기름지고 느끼한...
2021.10.26 뉴데일리경제 > 식음료 > 임소현 -
CJ제일제당 차세대 식품소재 '시스테인', 북미서 '비건' 인증
CJ제일제당의 차세대 식품소재 시스테인(L-Cysteine)이 북미 지역 최고 권위의 비건(Vegan) 인증을 받고 대체육을 비롯한 미래 식품 시장 공략에 속도를 낸다. CJ제일제...
2021.10.26 뉴데일리경제 > 식음료 > 임소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