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뮤지컬 '모차르트!' 연습실 현장.ⓒEMK뮤지컬컴퍼니
    ▲ 뮤지컬 '모차르트!' 연습실 현장.ⓒEMK뮤지컬컴퍼니
    일곱 번째 시즌을 맞은 뮤지컬 '모차르트!'가 오는 15일 개막을 앞두고 생생한 연습실 사진을 공개했다.

    제작사 EMK뮤지컬컴퍼니는 13일 공식 SNS를 통해 공개된 사진 속에는 이해준·수호(엑소)·유회승(엔플라잉)·김희재·선민·허혜진·황우림·민영기·길병민·서범석·홍경수·최지이·윤지인·전수미·김소향·배다해 등 전 출연진의 연습 현장이 담겨 있다.

    소품과 무대, 의상 등을 구현하며 실제 무대와 동일한 컨디션으로 진행된 연습에서는 작품만의 분위기를 그대로 살렸다. 강렬한 눈빛으로 단숨에 모차르트로 변신한 이해준은 탄탄한 실력을 바탕으로 안정적인 연기를 선보였다.

    수호는 깊이 있는 카리스마로 천재 음악가의 고뇌와 갈등을 드라마틱하게 풀어냈다. 유회승은 자유를 갈망하는 모차르트를 섬세하면서도 진실되게 표현했다. 김희재는 흡입력 있는 연기와 몸짓을 통해 순식간에 현장을 공연장으로 탈바꿈시켰다.

    2010년 국내 초연된 뮤지컬 '모차르트!'는 미하엘 쿤체 극작가와 실베스터 르베이 작곡가의 대표작이다. 천재 음악가로서의 운명과 그저 자유로운 인간이고 싶은 내면 속에서 끝없이 갈등하는 모차르트의 인간적 고뇌를 그린다.

    지난 시즌 '모차르트!'의 협력 연출을 맡은 권은아를 필두로 김문정 음악감독, 서숙진 무대 디자이너 등이 참여한다. 오는 15일부터 세종문회회관 대극장에서 공연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