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뮤지컬 '물랑루즈!'가 아시아 초연 개막을 앞두고 포토매틱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CJ ENM
    ▲ 뮤지컬 '물랑루즈!'가 아시아 초연 개막을 앞두고 포토매틱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CJ ENM
    뮤지컬 '물랑루즈!'가 아시아 초연 개막을 앞두고 포토매틱 팝업스토어를 10월 26일~11월 8일 신사동 가로수길에서 운영한다.

    '물랑루즈!' X 포토매틱 팝업스토어에서는 작품의 콘셉트를 담은 스페셜 프레임 4종을 활용해 추억을 남길 수 있다. 클럽 '물랑루즈'를 상징하는 4가지 심볼 마크과 극 중 장면을 연상시키는 스페셜 프레임은 본 공연 전부터 진정한 보헤미안이 되는 시간을 선사한다. 

    화려하게 장식된 팝업스토어 내부 곳곳은 포토스팟으로 꾸며져 포토매틱 외에도 인증샷을 남길 수 있는 재미를 더했다. '물랑루즈!'의 배우들이 포토매틱을 활용해 직접 찍은 사진도 공개돼 눈길을 끈다.

    포토매틱은 전문적으로 세팅된 공간에서 사진사 없이 스스로 리모컨을 사용해 사진을 찍는 국내 최초의 셀프 스튜디오로 남녀노소 모든 연령이 즐길 수 있는 새로운 문화로 자리 잡았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물랑루즈!'의 세 번째 스페셜 레터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사전 이벤트로 진행 중인 스페셜 레터는 지난 6월부터 공연장 내 마련된 전단 게시대를 통해 배포됐다. 

    첫 번째 진실(Truth), 두 번째 아름다움(Beauty) 레터에 이어 세 번째는 자유(Freedom)를 상징한다. '물랑루즈!'의 스페셜 레터는 클럽 작품을 상징하는 4가지 버전으로, 마지막 네 번째 사랑(Love) 레터는 12월에 배포될 예정이다.

    '물랑루즈!'는 CJ ENM이 글로벌 공동 프로듀싱한 작품이다. 1890년대 프랑스 파리에 있는 클럽 '물랑루즈' 최고의 스타 '사틴'과 젊은 작곡가 '크리스티안'의 사랑 이야기를 담았다.

    '제74회 토니 어워즈' 최우수 작품상을 포함해 10관왕을 차지했으며, 미국·영국 시상식에서 36개의 상을 휩쓸었다. 이번 무대는 오리지널 창작·제작진이 직접 참여해 한국 상황에 맞춰 제작되는 퍼스트 클래스 레플리카 공연이다.

    뮤지컬 '물랑루즈!'는 홍광호·이충주·아이비·김지우·김용수·이정열·손준호·이창용·최호중·정원영 등이 출연하며, 12월 20일부터 3월 5일까지 블루스퀘어 신한카드홀에서 공연된다. 27일 오후 2시 인터파크를 통해 1차 티켓을 오픈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