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뮤지컬 '니진스키' 프로필 사진.ⓒ쇼플레이
    ▲ 뮤지컬 '니진스키' 프로필 사진.ⓒ쇼플레이
    창작뮤지컬 '니진스키'가 오는 23일 오전 11시 프리뷰 티켓을 오픈한다. 

    이번 프리뷰 티켓 오픈에서는 5월 24일 공연부터 29일까지 총 8회차 공연을 예매할 수 있다. 25% 할인 혜택이 주어지며, 해당 기간 유료 예매자 전원에게는 당일 출연진들의 싸인이 들어간 스페셜 티켓 1종이 제공된다.

    제작사 쇼플레이는 프리뷰 티켓 오픈 소식과 함께 전체 배우들의 프로필 사진을 공개했다. 이번 프로필 사진을 통해 배우들은 '니진스키'에서 어떤 모습을 선보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니진스키' 역에는 초연에 참여했던 김찬호·정동화·정원영이 출연한다. '디아길레프' 역은 동명의 뮤지컬에서 같은 역을 맡았던 김종구·박민성·조성윤이 캐스팅돼 같은 캐릭터를 이어서 연기한다.

    '스트라빈스키' 역에는 최호승·김지훈·이동수가 합류했다. 초연에서 호평을 받았던 최미소와 박규연이 '로몰라' 역으로 새로운 에너지를 더할 전망이다.

    뮤지컬 '니진스키'는 동시대를 살아간 위대한 예술가들의 삶을 다루는 쇼플레이 인물 프로젝트 첫 번째 작품이다. 천재 발레리노로서 아름답게 빛나던 예술가의 삶과 그 삶 이면의 한 인간으로서의 아픔과 슬픔을 표현해냈다.

    3년 만의 재연을 앞두고 있는 '니진스키'는 5월 24일부터 대학로 아트원씨어터 1관에서 공연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