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입덕스쿨' 이미지.ⓒ인터파크
    ▲ '입덕스쿨' 이미지.ⓒ인터파크
    티켓 예매 플랫폼 인터파크가 공연 입문자들을 위한 '입덕스쿨'을 2월 28일 오전 10시부터 3월 11일 23시 59분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입덕스쿨'은 공연 관람에 관심은 있으나 그동안 많은 관람을 하지 못했던 회원을 대상으로 인기 뮤지컬과 연극 8개를 엄선해 해당 공연 최초 예매자에 한해 20%~최대 77%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참여 공연과 혜택으로 뮤지컬 △'노트르담 드 파리' VIP·R석 30% △'라이온 킹' A·B석 20% △'엑스칼리버' 전석 30% △'팬레터' VIP·R·S 40% △'웨스턴 스토리' 전석 35%, △'빨래' R·S석 35%, 연극 △'옥탑방 고양이' 전석 8000원 (77% 할인) △'쉬어매드니스' 전석 9000원 (74% 할인)이 있다.

    '입덕스쿨' 페이지를 본인 인스타그램에 공유하고 #입덕스쿨 해시태그를 포함한 게시글 작성 후 댓글에 URL을 공유하면 20명을 추첨해 '빚은' 찰떡 기프티콘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열린다.

    입덕스쿨 할인쿠폰으로 예매 후 공연계 대표 멤버십 서비스 '토핑'에 가입하면 30명 추첨해 입덕 필수품인 티켓북, 쌍안경, 3만 원 공연예매권 등의 경품이 제공된다.

    최훈기 인터파크 프로모션팀 팀장은 "공연 입문자들은 티켓 예매 노하우나 할인 정보의 부족, 공연에 대한 자신의 취향도 잘 모르기 때문에 공연 선택에도 어려움을 느끼는 점 등을 모두 해소해 주기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