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란도트', 지난해 연말 선보인 '갈라 콘서트' 2편 실황 공개
  • ▲ 설연휴 'DIMF상영회' 이미지.ⓒDIMF사무국
    ▲ 설연휴 'DIMF상영회' 이미지.ⓒDIMF사무국
    대구국제뮤지컬페스티벌(이하 DIMF)이 설 연휴를 맞아 자체 콘텐츠를 활용한 'DIMF 상영회'을 개최한다.

    DIMF는 오는 29일부터 2월 2일까지 DIMF 공식 유튜브를 통해 뮤지컬 '투란도트'와 지난 연말을 달궜던 2편의 뮤지컬 갈라 콘서트 공연 실황을 공개한다.  

    '2021 DIMF 뮤지컬스타 콘서트'는 지난해 대회에서 활약한 주역들이 꾸민 갈라 콘서트로 출연자 개인의 스토리를 녹여낸 연출이 돋보였다. 화제를 모았던 경연의 주요 무대와 한층 성장한 차세대 스타들의 새로운 모습을 볼 수 있다.
  • ▲ 설연휴 'DIMF 상영회' 일정.ⓒDIMF 사무국
    ▲ 설연휴 'DIMF 상영회' 일정.ⓒDIMF 사무국
    뮤지컬배우 최정원·마이클 리·민우혁의 출연과 장소영 음악감독이 이끄는 뮤지컬 전문 오케스트라 TMM이 함께한 '2021 DIMF the Concert'는 다양한 뮤지컬 레퍼토리에 캐럴까지 더한 갈라 콘서트다. 뮤지컬 배우 3인의 무대와 신예들이 함께한 다양한 콜라보가 풍성한 볼거리를 더했다.

    두 편의 뮤지컬 갈라 콘서트와 함께 해나·이건명·이정화 배우 등이 출연한 '투란도트'의 공연실황이 상영돼 뮤지컬 본연의 재미와 감동을 느껴볼 수 있다.

    박정숙 DIMF 사무국장은 "자체 뮤지컬 콘텐츠를 활용한 온라인 상영회로 설 연휴를 더욱 특별하게 만들고자 한다"며 "코로나 팬데믹 이후 온라인 콘텐츠 수요량이 급격히 증가한 만큼 앞으로도 온라인 상영 이벤트를 통해 뮤지컬 저변확대에 더욱 앞장설 것"이라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