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샤롯데씨어터 소개 영상.ⓒ롯데엔터테인먼트
    ▲ 샤롯데씨어터 소개 영상.ⓒ롯데엔터테인먼트
    롯데엔터테인먼트는 샤롯데씨어터의 다양한 상품과 서비스, 현재 공연 중인 뮤지컬 '지킬앤하이드'의 소개를 담은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은 뮤지컬 전용 극장 샤롯데씨어터의 다채로운 서비스와 상품을 소개한다. 샤롯데씨어터는 공연 시작 2시간 전부터 1층 매표소에서 당일 공연의 취소석을 포함한 잔여석을 현장 판매하고, 매표소에 위치한 무인 티켓발권기를 통해 샤롯데씨어터 홈페이지에서 예매한 티켓을 쉽고 빠르게 출력할 수 있다. 

    '지킬앤하이드'의 경우 샤롯데씨어터 홈페이지를 통해 예매한 고객들을 위한 특별 포토 티켓도 제공된다. 매 회차, 그날 공연하는 '지킬' 배우의 사진이 담긴 포토 티켓은 기존에 공개되지 않은 이미지를 단독 사용해 소장 가치를 더한다.
  • ▲ 샤롯데씨어터 소개 영상.ⓒ롯데엔터테인먼트
    ▲ 샤롯데씨어터 소개 영상.ⓒ롯데엔터테인먼트
    공연과 다양한 상품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샤롯데패키지도 준비돼 있다. 티켓 VIP 또는 R석 2매와 부가 서비스로 구성되는데, 패키지 구매 시 이용 가능한 VIP룸에는 소파와 전용 화장실 등의 편의 시설이 포함된다. 프로그램북·오페라글라스 대여권에 베이커리 세트와 공연 콜라보레이션 한정판 MD를 받아볼 수 있다.

    영상의 말미에는 치열한 티켓팅에서 보다 좋은 좌석을 예매할 수 있는 '예매꿀팁'을 전달한다. 샤롯데씨어터 회원이라면 홈페이지에서 본 티켓 오픈보다 하루 전에 예매가 가능한 '선예매 서비스'를 통해 하루 일찍 좋은 자리를 선점할 수 있다. 

    샤롯데씨어터는 국내 대극장 중 무대와 객석 간 간격이 23m로 가장 가깝고, '지킬앤하이드'를 가장 많이 공연한 극장이기도 하다. '지킬앤하이드'는 선과 악으로 분리되는 두 인격의 대립을 통해 인간의 이중성을 다룬다. 내년 5월 8일까기 공연된다.